[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2

2021. 2. 6. 17:3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이제 본격적으로

생활계획표대로 움직이는

바른생활 러블리즈를 만나볼 시간입니다

 

 

https://youtu.be/z2RM-3e8Dng

 

썸네일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은 옛날을 회상하며

지금 러블리즈가 놀러온 곳이

데뷔 직전 놀러온 바로 그 곳이라네요

 

사실 직전 시즌인

러블리즈 다이어리 6에서

멤버들이 낙오하기도 하고

이래저래 고생을 좀 했죠

ㅎㅎㅎㅎ;;;

그리고 지난시즌

짝뚜의 투덜투덜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요)

 

일단 놀러왔으니

오늘 밤은 마음껏 즐겨봅니다

.....!?

의외로 알코올에 약한 것 같은 지수씨

자세히 보시면

케이씨는 딸기우유를 들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을 진짜 못 하시나봐요;;

러블리즈에게도 라면광고가 들어온다면

아아 그것은 오뚜기가 눈여겨봐야하지 ㅇㅇ

저렇게까지 얘기한다는 건

저 라면이 진짜 맛있다는 얘기인데

오늘의 짶.... 아니

라면 요리사는 미주

그리고 베이비소울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근데 진짜 장난아니네요

비주얼 봐봐요 저게 진짜

친구들끼리 여행가서 한바탕 즐기는 거지

하지만 다음 날 아침

다짜고짜 기상미션에

일단 뛰쳐나가고 보는 러블리즈

 

하지만 단체전이었다는 사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대노하고 있는 짝뚜와 쟤쟤

이렇게 예민한 이유는

기상미션에 아침밥이 걸려있거든요

자막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의 살기를 느끼기라도 한 걸까요

미주씨가 일어났는데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짝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직접 들어보셔야해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

류랑이의 사자후에

누군가 스피커를.....

잠깐 그거 왜 들고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 거 아주 화려하게 등장

아침부터 리듬타는 미주

여덟명 다 모였으니

이제 본격적인 게임을 시작해 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블리즈는 과연 퀴즈를 무사히 마치고

아침밥을 사수할 수 있을 것인가

아무래도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 To Be Continued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