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4

2021. 2. 6. 18:1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아침밥을 든든하게(?) 먹은

러블리즈의 다음 일정은

'휴식'입니다.

근데 어떻게 휴식하는 걸까요?

멍 때리기? 게임? 스트레칭?

 

 

https://youtu.be/8KWNDZG63Ho

 

썸네일만 봐서는

영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만

 

 

 

그래요

원래 밥 먹고 나면 졸린 법이죠

 

 

이와중에 코인 획득한 쟤쟤

노동의 대가는 달콤한 법이죠

(뭐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간식 은닉하다 걸린 미주

동조하는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를 통해 나오는 주제로

점심 먹기 전까지 '휴식'을 해야합니다

마음의 결정을 내린 짝뚜는

 

망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괜히 불안해지는 김케이

꽤 마음에 드는 걸 뽑은 것 같은 소울

그리고 여기 또 망한 지수

'독서' 고르셨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도 못 잤는데

책이 들어올리가 없죠

그건 진리임

(응?)

2명씩 4그룹인 이번 시간

짓뚜와 쟤쟤는 책 읽으러

짝뚜와 케이는 게임하러 갑니다

(뭐야 난 게임 좋은데)

어 잠깐만요

많고 많은 게임들 중에

종목이 설마.......

에라이 제작진 이 나쁜 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의문의 '보석' 힐링

계획표를 찜질방으로 도배했던 명으니는

과연 어떤 힐링을 하게 될까요

쟤쟤님이 왜 이러냐고요?

제작진에서 기만중이거든요

맏막즈는 커플 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보석 힐링'의 정체입니다

'보석십자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찍던 카메라가 떨어지는 일까지...

여기 괜찮을까요...;;;

한편 커플 요가를 하게 된

예인과 소울

오늘따라 뭔가 슬픈(?) 소울

생각대로 잘 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1단계 통과

 

극과 극을 달리는 예인과 소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뽀는 그렇고

비행기(?) 선택한 두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단계까지 무사통과

참고로 휴식으로 배정된 스케줄 시간이

2시간 동안 독서만 해야하는 지애&지수

게다가 검증은 퀴즈쇼

나쁜 말이 절로 나오는 양아치PD의 계획

일단 열심히 읽어봅시다

빨리 문제 풀고 독서지옥을 벗어나면 되죠

하지만 호락호락하지 않을 것임을

지애는 알고 있었습니다

에라이 제작진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알파고(?) 쟤쟤는

윌리를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지수는

지애가 해준 귀띔을 무시하고 그만...

편집은 왜 또 저세상으로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두 사람

케빵이 하게 될 게임은

링피트입니다

제작진이 아주 예능각 쎄게 뽑으려고

이런 게임을 들고왔네요

근데 문제는

한 명이 레그스트랩

다른 한 명이 링콘

이 뭐....

마음대로 되지 않자 당황한 김케이

하지만 two토리얼 짬밥으로(?)

제작진의 계략은 가볍게 통과합니다

그리고 링콘 내동댕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