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5

2021. 2. 6. 19:0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7uQtf6NZqOQ

 

휴식을 즐기고 있는

러블리즈 멤버들

근데 썸네일만 봐서는

휴식이 아니라 아크로바틱인데

 

아무튼 커플 요가입니다

러블리즈 맏막라인

베이비소울과 예인이

2층탑 쌓기에 도전 중입니다

심 기 일 전

오오오오오 버텼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가 너무 멀어 슬픈

소울씨는 이따 보기로 해요

묵묵히 보석 십자수 중인

러블리즈 명은

그리고 현타 오기 직전의

러블리즈 미주

여긴 또 독서퀴즈라서

러블리즈 지수씨는

퀴즈 지옥에서 벗어나지 못해

자책 중입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두뇌풀가동

통과!!

드디어 독서퀴즈 지옥 탈출

그리하여 두 사람은

이제 진짜 쉬기로 했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저는 독서퀴즈의 모든 굴레와 속박을 벗어던지고

제대로 된 휴식을 찾아 떠납니다

제작진도 행복하세요

라고 말하는 거 같은 표정입니다

(아닌가 제작진 놈들인가)

(가만히 있어 이 바보야)

도통 십자수가

끝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링피트 중인

러블리즈 수정,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게임은

꼼수가 있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듀목님 등판

하필 몸 쓰는 게임이라

방해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짝뚜가 링콘

케이가 레그스트랩

포지션 체인지

이거만 보면

런닝머신에서 아주 평화롭게

뛰는 것 같은 모습이군요

보고 있냐 제작진 놈들아

매운 맛을 노렸겠지만

순하게 클리어하는 이 모습을 봐라

(뭐래 진짜)

그리고 게임에 진지한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게임뽑고

바닥에 누우셨던 분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치를 하다 못해 뺏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정적인 케이 덕분에

제작진 놈들이 매운 맛을 예상하고

준비했던 링피트 올 클리어

역시 매운 맛은...

음... 러블리즈면...

항아리 정도 나와줘야

죄송합니다

너무 잔인했어

그만 내동댕이 쳐요

무슨 토르도 아니고

계속 땅바닥에 내리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보석십자수가 끝이 안 보여

피같은 코인 내고 종목 바꾼

러블리즈 미주, 진

잠깐만요

뒤에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2층탑 도전 중

본인들의 과거 감상 중

아니 이미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명은이는 고통받았...)

슬레이트 = 코인

= 계획표 무시 가능

 

코인은 사랑입니다

이제 점심인데

일단 쌓아둬야겠죠

점심은 종류 별로

2인 1조가 되어 시켜먹으면 되는데

 

이 펜션까지 배달할 수 있는

배달업체가 과연 얼마나 될까

진짜 제작진 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달 올 때까지

코인 걸고 속담 퀴즈

........응?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주부전이 거기서 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 이상

저세상 예능으로 가버린 미주

한편 김치찌개를 시킨

러블리즈 지수, 지애

밥이 따로 안 오는

김치찌개였다고 한다

밥은 저 멀리 가버린 걸까요

일식을 시킨

예인, 케이

생각보다 꽤 오래걸리네요

중식 시킨 소울의 도발

한편 속담 퀴즈 도전한

러블리즈 예인

뭉치면까지는

그래도 뭐 좋았는데

알까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도 나쁜 손 미주

그렇게 점심시간은 끝이나고

오후 시간

하지만 더 만만치 않았으니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6화

빙글빙글 돌아가는

러블리즈 멤버들과 함께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