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6

2021. 2. 6. 20:1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yZWGylbS4A

 

점심 먹은 오후

러블리즈의 다음 생활계획표는

즐거운 레크레이션(?)...이 아니라

코인 대방출 축제시간

게임 방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코끼리 코 몇 바퀴 돈 다음

돌림판에 손가락 찍으면 끝

하지만 이게 말이 쉽죠

러블리즈 핵주먹 지애

핵파워를 쓰지 못하고 휘청거립니다

그러게요

반대로 돈다고 달라질리가...

이번엔 러블리즈 지수의 도전

호쾌하게 찍으러 갔지만

응 물티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타자

야생의 고라니 기운을 보여줄 수 있을지

러블리즈 예인이 달려갑니다

짝뚜가 이렇게 웃는 이유

이번에도 노력한 거에 비해

돌림판 상품이 영 별로이기 때문이죠

(반짓고리...?)

이번 타자

열정 넘치게 돌고 있는 명은

교통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점수 10점

(★★★★★)

이번에는 러블리즈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벱솔 몸개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벱솔 덕후 미주씨가

베이비소울 흉내내는 거냐고요?

케이 흉내내는 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자막봐 ㅋㅋㅋㅋㅋㅋㅋ)

 

링피트로 몸 쓰는 건 잘하지만

진짜 몸 쓰는 건 아닌가봅니다

아니 다들 케이 카피하는 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계속 돌고 달린 결과

남의 집 코인을 가져가는

어둠의(?) 돌림판까지 하게 됩니다

투수정의 죄는

그냥 코인을 열심히 저축한 것 뿐

예인씨 상품도

멤버 코인 뺏기입니다

이미 체념한 소울

하지만 예능의 참맛을 아는 예인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고

 

돌고~~~~~~~~

코인 맛집 이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치욕을 내가 반드시 되갚으리라

다시 코인 저축하러 가는 소울

그리고 지애씨의 선택은

고라니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보다 안정적으로 달려가는 명은

꽝!

짝뚜까지 코인을 다 얻어갔으니

네.... 이제 적당히 그만하고

저녁 장보기 하러 가시죠

 

하지만 저녁 장거리

고르는 것도

 

마음 편하게 해줄

제작진 놈들이 절대 아닙니다

 

2인 1조로 시간 제한 걸어

 

이렇게 열심히 고르고 골라서

계산하려고 하면

제작진 놈들 예산에서 벗어나는 물건은

코인으로 구매하라고

(..............)

그리고 러블리즈의

어마무시한 대환장게임

...은 7화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