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7

2021. 2. 6. 20:2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OsdROYzmV88

 

저녁 장까지 본

배고픈 러블리즈에게

저녁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고기가 하도 안 와서

지켜보러 온 미주, 예인

그저 고기가 빨리 익기를 바랄 뿐입니다

소고기 맛있겠다....

바깥에서는 지금 의심 중

'고기를 두 사람이 먹는 것 아니냐'

이제 굽기 시작했는데

저녁 장볼 때 소금도 안 사가지고

짜증이 날 대로 나버린 예인씨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쩍 망 보고

미미

美味

한편 이 모든 계략이

제작진의 이간질이라고

의견이 모아지고 있는 러블리즈

배신자 클럽에

미주씨가 가입하기 직전

뛰는 미주 위에 나는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신자 클럽

회장 : 정예인

부회장 : 이미주

그리고 검거하러 온

짝뚜 수정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 이상

너도 배신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정의로운 수사관 짝뚜는

끝내 멤버들과의 의리를

지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분노한 울림핵주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고기 앞에

모두가 평등하다

그렇습니다

행복은 나눌 수록 커지는 거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즐거운 시간도 잠시

이 저녁식사에는

떡밥이 하나 숨어있었는데

바로 저녁에 할

좀비게임 숙주가

저녁 밥그릇에

숨어있었다는 사실

제한시간 15분

모두를 좀비로 만들면 좀비 팀 승리

인간이 한 명이라도 생존하면

인간 팀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공포영화를 진짜 무서워하는

짝뚜에게는 이 15분이.... ㅠㅠ

설마...

띵근이의 저런 전투력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주 아웃

그리고 PD도 감염시키는

미주씨의 엄청난 활동반경 ㄷㄷㄷ

(그러게 적당히 잘 했어야지 PD양반)

(뭐래 진짜)

서지수 OUT

스텝이라고 우기는 정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건 직접 들어보셔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카메라 스태프 정예인 OUT

아니 이건 뭐 수박 고르는 거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모양부터 김케이!!

현재 좀비가 과반을 넘어간 상황

이제부터 좀비고 인간이고 그냥 무는 겁니다

혼자 다른 옷이라도 입었나요

좀처럼 쉽게 항복하지 않는 소울

BABYSOUL NEVER DIE

멤버 몇 명이 같이 협공해도

큰뚜는 쓰러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타겟을 바꿔서

울림핵주먹 지애 OUT

얌전히 숨어있던 짝뚜 OUT

하지만 좀비들에게는

최종보스 베이비소울이 남아있었는데

게임이 끝났습니다

혼자 생존한 소울

좀비게임 비하인드 푸는 중

그리고 유일한 생존자 베이비소울

그리고 복불복 우승상품에서

10만원까지 쟁취하는

진정한 승리자

ㄷㄷㄷㄷㄷㄷㄷㄷ

서바이벌 예능같은 거에서

뭔가 굉장히 잘 살아남을 것만 같은

막강한 전투력을 보여준 소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