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리얼리티 :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Ep.8 (마지막화)

2021. 2. 6. 20:2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aG9tHfT1DKE

 

좀비게임 다음에

마음 속 이야기들 꺼내는 시간인데

썸네일부터

러블리즈 멤버들 분장이 왜 저러냐고요?

 

무서운 영화 보는 시간인데

소리내면 분장 벌칙

(양아치 제작진 진짜)

그래서 이런 극단적인 선택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뜩이나 공포물 싫어하는 짝뚜

울기 직전까지 가버렸고

쟤쟤도 핵무서운 영화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때아닌 루돌프 명은 등장

슬슬 분장벌칙 걸리는

멤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아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비하인드 사진 풀면...

인스타고 포켓돌스고 뭐고

전부 다 뒤집어질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이제는 안 걸린 러블리즈 멤버들이

오히려 더 대단하다고 느껴질 즈음

해그리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웃기고 못 배길 상황에 이르릅니다

 

이쯤되면

분장에 진지한 러블리즈

내가 걸리면 너도 걸려라

한편 영화보던 쟤쟤...

자도 벌칙이에요

잘가...

이번엔 쿵푸팬더가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보다 놀란 미주&지애 아웃

아니 근데 제작진 놈들아

쟤쟤한테 붙인 자막 일부러 한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무적케이

하긴 뭐 귀신 몰래카메라 했는데도

귀신한테 너무 해맑게 반응한 전력이...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3 5화

결국 케이 빼고

모두 파국으로 가버린 영화시간

그리고 이제 진실게임 시간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미안했던 일들을 털어놓습니다

 

만약 심박측정기가 기준치 미만이라면

제작진이 물총을 뒤집어 쓸 예정이고

그렇지 않다면

이렇게 됩니다...

이쯤되면 케이&미주가

진정한 톰과 제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차례는 소울

 

아니 잠깐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소울씨의

심박측정기가 기준치 미만이므로

제작진 놈들에게

물총파티

무슨 마지막 잎새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기야 단체로 미안해 타임

 

그래도 훈훈하게

마무리 잘 된 진실게임

그리고 동시에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끝!!!

계획표에 제대로 당한 핵주먹 지애

제작진놈들 자막 끝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시즌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끝!

개인적으로는 요가랑 코인 따는 시간이

제일 꿀잼이었던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