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비하인드

2021. 2. 6. 20:3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틱톡에 올라온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비하인드 모음

 

 

틱톡에서 지원해줬던지라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의

짤막한 비하인드가

틱톡에서 나왔어요...;;;

 

손가락이 바쁘다 바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줄 정하는 시간에

딸기 쉐이크에 푹 빠진 미주씨

 

딸기청 회사를 차릴 기세입니다

 

고란고란 비하인드

 

 

여신셀카... ㅜㅜ

소울씨도 셀카 ㅜㅜ

 

게임을 골랐었던 케이씨

최고의 선택이죠

ㅇㅇ..

 

 

뒷통수 얻어 맞는 걸 예견한 짝뚜와

너무 착한 케이...;;;

제작진이 사긴 샀었죠

다만... 제한을...

제작진 놈들은 이러겠죠

"열심히 휴식하시고 계시잖아요"

지애씨는 뭘 하는 걸까요

 

 

배부르게 아침 먹은 뒤의 일이네요

 

설거지하는 쟤쟤

날개제거수술이 사실이었구나

(뭐래 재미없게)

 

 

미션을 다 클리어한 짝뚜의

리얼 휴식 라이프

 

 

제작진 놈들이

먹으라고 할 때 비축해야

제작진 놈들의

온갖 악행과 무시무시한 벌칙에서

살아남을 수 있... 어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끼리 코 도는 게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케이씨

다시 돌고 돌고 돌아도

웃음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는 어지러워 슬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되겠다

다음 예능에도

코끼리 코는 넣어둡시다

(응?)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오렌지 게임을 하는 러블리즈

 

 

점점 무리수를 두기 시작하는 럽순이들..;;

처음이라는데 너무 잘하는 케이

하지만 다음 사람은...

아니 명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비하인드는

그래도 소감 말하면서

훈훈한 마무리를...

분장과 함께

ㅎㅎㅎㅎㅎ;;;;

영화 보면서 소리 안 내기는

케이씨한테 세상 제일 쉬운 일

어려운 거요?

위에서 보셨잖아요

코끼리 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다들 분장이...

 

 

다들 정말 서로 웃겨서

분장시키려고 진지했었나봐요

ㅎㅎㅎㅎㅎㅎ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