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4화 움짤 : 꿈의 정원 with 여자친구 은하

2021. 4. 30. 12:3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JMbpkc0GOM

 

여러가지 게임을 경험해서

언젠가는 겜잘알이 되는 그 날까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오늘도 러블리즈 케이와 함께합니다

 

시작부터 뭔가 신난 케이씨와

제작진에게 레이저 쏘는 케이씨

그리고 두 분 지금

저거 흉내내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런 two토리얼에 놀란...

은하님..?

오늘도 활짝 문을 연

two토리얼

그리고 안방마님

러블리즈 케이씨

오늘의 게스트는

게임하고 또 인연이 아주 깊은

여자친구 은하님

 

3000만큼이 아니라

4000만큼 꿈의 정원을 하셨군요

ㄷㄷㄷㄷ

그럼 오늘도

기프트 카드를 적립하러 가시죠

미션에서 성공하면 할 수록

구글플레이가 주는 기프트카드가 쌓입니다

이거 이벤트 하시는 거 이젠 다 아시죠?

어서어서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로 가서

two토리얼을 감상하고 댓글다세요!

김지연 + 정은비 + 째연텬사

= 째비턴사

엄청난 닉네임이다

이게 바로 좋은 거 다 때려박은

역대급 닉네임 아니겠어요

(뭐래)

정원 꾸미는 거도 꾸미는 건데

기본적으로는 퍼즐게임인가 보네요

 

보너스 미션까지 하면

기프트카드가 더 쌓입니다

 

절대 놓칠 수 없는 두 사람

이거 진짜 있던 거였구나...

유튜브에서 광고 나오면

엄청난 어그로인 줄 알았는데

가볍게 성공

다음 미션의 꿀팁을 얻기 위한

이심전심 OX 퀴즈

앗.. 갈렸잖아

하지만 괜찮습니다

피치세트를 시키면 되니까요

(응?)

봐봐요 은하님도 좋다고 하잖아요

(진짜 뭐래)

짬뽕 vs 짜장면

가볍게 짜장면 승리

댕댕이 vs 냥냥이

사진이 좀 더 귀엽게 나온(?)

냥냥이 승리

가볍게 이심전심 퀴즈 성공

two토리얼 꿀팁은

2개가 존재합니다

1. 진짜 꿀팁

2. 폭탄

폭탄은 다양합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를 써 놓은 것들이

대부분이죠

오늘의 꿀팁 점수는

5점 만점에 3점 드리겠습니다

two토리얼 이번 회차는

뭔가 퍼즐게임이라 노잼일 걸 예상했는지

자꾸 호스트랑 게스트한테 시키는 게 많네

그 와중에 호스트 플렉스 계정 등장

플렉스 계정으로 플레이

하지만 4000만큼 정원을 꾸며버린

지구최강 정원사 은하님에게

이정도 미션 쯤은 아무것도 아니었습니다

가볍게 미션을

발라버렸다는 뜻입니다

(아 진짜 뭐래)

그리고 레몬 먹고 10초 참기

방금 누가 눈을 깜빡였는데

클로즈업까지하는

구글플레이의 과한 친절함

오늘도 우기고 보는 케이

은하님까지 거들어 보지만

어림도 없지

그래요 누가봐도 눈웃음인데

제작진 너무해

아까보다 이동횟수를

좀 더 많이 남겨야하는 미션

케이씨한테 생긴

이상한 CG가 뭐냐고요?

이건 마치 아바타같았거든요

은하님이 컨트롤하면

케이씨는 움직입니다

그리고 미션을 클리어하죠

하지만 추가 미션이 남아있었으니

와우

케이씨 좀만 더 버텨요

필라테스의 힘을 보여줘!!

아쉽게도 오늘은

필라테스 파워가

각성하지 않았습니다

two토리얼을 보시면

케이씨가 정말 철판까는 모습을

자주 보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카드를 많이 얻었으니

이제 누구 싸인이 들어간

기프트카드를 선물할지 정할 차례

아니 구글플레이 이 놈들아

이게 재밌을 거라고 생각한 거야

아무튼 본격적으로 배틀하기 전에

고추냉이 과자를 먹으라니 먹으라는데

이런... 은하님은 호불호가 안 갈렸군요

반면 케이씨는....

이렇게 또 TMI 획득

너무 평화로운데요

구글플레이가 이걸 원하진 않았던 거 같은데

거의 벌칙 받아야할 분위기

그리고 이 장면은

고추냉이 과자 먹은 케이씨의 모습입니다

정말 무시무시한 과자군요

순조롭게 플레이하는 케이

첫 판은 승리의 여신이

케이씨한테 미소지었군요

오마이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리드하는 모습을

얼마만에 보는 거죠

이거랑 콩밥이랑 뭔 상관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승하고 신난 케이

그리고 은하님의 넓은 아량으로

고추냉이 과자를 퇴출시켰습니다

(박수 x 530)

그런데 은하님이 각성했는지

게임을 너무 잘해요

케이씨의 전매특허가 안나오면

그건 또 섭하죠

방해공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이 방해공작에

적지않은 사부님들과 게스트 분들이

흔들려서 지셨습니다

 

4000만큼 정원을 꾸미셨더니

4000만큼의 통찰력이 발휘됩니다

심지어 밥 약속인데!!!

밥은 밥이고

게임은 게임이다!!

(화면 조정 중)

어차피 망쳐버린거

시원하게 폭파시켜버리는 케이

상상도 못한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상황에서 막판

케이씨가 버저비터를 눌렀어요

과연 은하님은 케이씨를...

너무 가볍게 이겨버리는데요

4000만큼 압승

아쉽게도(?)

오늘도 케이씨가 졌습니다

포장 실력도 이젠 일품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또 받아줍니다

아무튼 오늘 은하님이 이겼고요

이번 two토리얼 기프트카드는

은하님 싸인이 담겨서 나갑니다

마지막 소감에

케이씨가 녹아내리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벌칙은 하고 가셔야죠

저 콧수염은 또 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정말

구글놈들의 합성실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정말 놀랍다 구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이게 two토리얼인지

내셔널지오그래픽인지 모르겠네요

이와중에 친절하게

콧수염 붙여주시는 은하님

콧수염 멈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절복통 two토리얼 끝

 

...은 무슨

아직 댓글 읽는 시간이 남아있다

 

혹시 알아요 진짜

댓글 남겨주시면 이렇게

마지막에 케이씨가 읽어주실지

이제 다음 two토리얼에서

만나도록 합시다

고생하셨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