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오락실 1화 : 역시나 대환장

2021. 4. 14. 13:0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unvTIeO5Cs

 

드디어 공개된 러블리즈 오락실

역시나 대환장파티였습니다

일단 인사부터

러블리즈 오락실 개장합니다

1. 4대4 대결

2. 총 5판

3. 진 팀 벌칙있음

1경기 : 등 그림 게임

서로서로 등에 그림 그려서

마지막 사람이 맞추면 되지만

벌써부터 혼돈의 카오스

자막이 울림했다

케이 -> 지애

미주씨는 감이 안 왔지만

소울씨는 담담하게 정답

케이씨랑 지애씨가

이렇게까지 빵 터진 이유

이것이 클라우드 자동차라는 건가...

콘서트 굿즈 디자인까지한 지수씨

온 힘을 담아 자동차를 표현합니다

하지만 그게 명은씨한테까지

전달이 되지 않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

뭔가 할렐루야를 외치게하는 오답

이번 단어는 '기린'

콩나물같아 보이는 건

절대 기분 탓입니다

지수씨가 그린 그림은 기린인데

미주씨는 어...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림은 비슷하게 그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앞에서 정답 맞추는 소울씨는

왜 웃는지 모를뿐이고

아까부터 명은씨는

가시방석에 앉은 것만 같고

부담이 덜 되는 자리로 바꿨지만

영... 아닌가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씨는 오답이라도 해도

나름 근접했다는 느낌을 주네요

소울팀 끝났으니

이제 지애팀 차례

아.....

이거 정답 물고기였어요

누구야 꼬리만 2번 그린 사람

토끼의 귀가

맥도날드가 되는 장면을 보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케이 촉 풀가동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때문에 더 헷갈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애씨랑 예인씨는 그림이 비슷한데

케이씨는 예술을 창조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발진 정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교켕 발동

야자타임시키면 어떻게 난리나는지는

<지금 방구석> 2화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해보지만 결국 지애팀 완패

2번째 게임 사구동성

네 글자로 된 제시어를

한 사람이 한 글자씩 맡아

동시에 외치면 맞추면 되는 게임

하지만 첫 번째 제시어는

너무 뻔하고 쉬워서 연습문제행

문제 내는 사람은 재밌지만

맞추는 사람은 미쳐버리는 그 게임

ㅋㅋㅋㅋㅋ

누가 아이돌 아니랄까봐

바로 댄스가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모양으로 힌트주기 싫은 것 같지만

그게 또 맞다고 하니 환장할 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난관 어찌하오리까

(화면 조정 중)

첫 번째 문제 날리고 다음문제

이번 제시어는 와이파이

하지만 망했습니다

공수교대

문제 내는 게 더 재밌다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케이 기합들어간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해결사 벱솔...

아까부터 케이씨가 너무 진지한 거

기분 탓은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닭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하지만 소울팀

이번에도 스코어를

가볍게 가져갑니다

그저 놀랄 뿐인 지애씨

이번에도 팀 구성이 잘못된 거 아닌가요

완전 이거 연륜의 소울팀인데

이대로 질 수 없는 패기의 지애팀

아까 당한 표정기술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소울팀의 연륜과 눈치인가...

안절부절하죠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예인아 너 연기 잘하잖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케이가 고라니사냥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념한 지애씨

다음 게임을 준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스코어

2:0

이 난관을

과연 지애팀이 극복할 수 있을런지요...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