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3화 움짤 : 리듬 대보검 편

2021. 4. 4. 17:3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2yC2cnFwEo

 

나름 겜잘알 러블리즈 케이가

우주최강 겜잘알이 되는 그 날까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오늘의 게임은

'리듬 대보검'이라는 게임입니다

말 그대로 리듬타는 게임이죠

어... 장난 아니게 타던데요

케이를 왜 넣어달라고 하냐고요?

같이 출연하신 래퍼님의 랩을

들어야 하거든요

(뿌이뿌이뿌이뿌이-----)

과연 이 열정으로

케이씨는 이번 시즌

1승을 올릴 수 있을까요

시즌2 스테이지 1

미션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나눠줄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확보하라

 

 

근데 이번 게임도

뭔가 만만치 않은 가 봅니다

갑자기 닭꼬치 왜 찾냐고요?

지금 이 캐릭터가 휘두르고 있는 게

닭꼬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케이 콤보 끊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 날아가는 기프트 카드

괜찮아요

다음 미션에서 많이 얻으면 되니까요

이번에는 높은 난이도 도전하기

 

시청자들이 직접 전수해 준

오늘의 게임 꿀팁을 확인할 시간입니다

오... 웨이브

물론 제가 저걸 따라하면

흐느적 거리는 생물이 될 뿐입니다

(....뭐래)

그냥 주면 재미없고

퀴즈 맞추면 팁을 드립니다

속담 로딩하는데 버퍼링 걸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케이씨가 열심히 답을 맞췄기 때문에

꿀팁을 드립니다

라고 했는데

구글이 드립 욕심이 많아요

이번 꿀팁도 거의 아무말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두뚜두뚜)

케이씨가 발견한 건

게임 오버된 캐릭터가

현실로 나온 래퍼 래원님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꼬치전사 김케이가 돌격했지만

시작하자마자 끝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비 탓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림도 없다!!

이번엔 진짜 몸통박치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코인을 더 얻기 위한 연기 공격

그렇게 얻은 코인도 몸통박치기

시즌2 스테이지2

지금까지 얻은 기프트카드를

누구의 이름으로 선물할까요

당연히 여기서 이긴 사람이

선물하는 것이죠

다급하게 엄마를 찾는

케이씨의 모습입니다

 

야이 구글놈들아

이게 무슨 편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질 수 없다는

케이씨의 모습 보고 계십니다

(빵야빵야빵야)

이번 선곡

Legend Never Die

김케이는 전설이다!!

이번엔 꽤 오래가는데요

나름 하이스코어였습니다만

이번 시즌에 이거 왜 안 나오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해공작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래원님도 만만치 않다고요

 

그렇게 계속 손으로 밀당한 결과

래원님 자폭시키기 성공

 

방해공작으로 1승 적립

이번에도 방해공작 준비하는 김케이

이번엔 피처링 공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 부터 쭉 보신분들 아시겠지만

방해공작, 멘탈흔들기 전문가입니다

웬만해서 김케이를 막을 수 없다

왜 얄밉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케이씨는

이번 시즌 첫 승리를 쟁취하게 됩니다

뒤에 개죽이 뭔데 구글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시즌

첫 승리를 쟁취한 케이

그리고 오늘의 벌칙은

게임캐릭터 흉내내는 거였는데

오.. 이건 마음에 든다 구글아

코로나 박멸하자는 의지가 아주 좋구나

(뭐래)

 

 

 

​스웩 넘치게 춤추는 두 사람

 

 

현실은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래원님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런 방해공작은 처음이셨을거예요

(뭐래 진짜)

 

그리고 이번 시즌에 새로 생긴 것

마무리로 댓글 읽는 시간

 

혹시 알아요

댓글 남기시면 케이씨가 읽어줄지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에 댓글도 달면

구글이 기특해서 기프트카드 줄 수도 있고

(....응?)

아무튼 우리는

다음 게임에서 또 만나기로 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