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머선129 움짤 (with 서울우유)

2021. 7. 14. 12:3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본격 우유덕후

러블리즈 케이 맞춤 예능

머선129 with 서울우유

지금 바로 보시죠

가만보면 케이씨가

은근히 스포일러를 치밀하게 한단 말이죠

이거도 V앱 제목으로 스포했을 걸요

(당연히 유행어인줄 알았더니....)

음.. 근데 이거 그래프 만드신 분

잘못 만드셨습니다

저 6각형 꽉 채워야한다고요

외유내강하면 김케이인데

멘탈 그래프 머선129

서울우유를 사랑하는 것도 모자라서

브랜드 우유 감별사 자격증 있으면

바로 특급으로 따는 게 가능한 케이씨

아니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케이 인생의 동반자가 우유입니다

네... 절대 과언이 아니에요

24시간 껌딱지처럼 붙어있는 게 서울우유

머선129 오늘은

서울우유에 판 벌리러 왔습니다

근데 이쯤되면

케이씨는 이미 승부고 뭐고

서울우유 견학 자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덕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짜고짜 신상부터 잡는 케이

근데 언니라니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워먹는 치즈 예찬론까지

이쯤되면 서울우유 진짜

단기라도 좋으니

광고 찍어야하는 거 아닙니까

본격 우유 매니아

케이씨의 시식타임

아이스크림도 있었군요

나 왜 못 봤지

우리 동네에만 없는 그런건가

오오오

갑자기 다른 브랜드는 왜...

아묻따 서울우유 1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진케이 발동

다음 제품 시식하기

막걸리나 소주도 아닌데

이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럴듯해서

설득력이 있어요

뭔진 모르겠는데

우유박사님이 저러니까

저렇게 먹어야 할 것 같은

(화면 조정 중)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추억

아련하다 정말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https://youtu.be/isls26FGUaA

 

왜요

추억 생각나는 선곡인데

아무튼 서울우유에 진심인 김케이

 

케이씨 이렇게 진심으로 웃으니까

저도 괜히 기분 좋아지네요 정말

하지만 이젠 협상하러 갈 시간입니다

시작은 화기애애

1등급 우유라고

너도 나도 엄지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직진케이도 놀란

조합장님의 1등급 직진

직진이 너무 뛰어나셔서

케이씨가 날아가려고 하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G 머선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외로 케이씨가

협상 잘합니다

직진 조합장님과

직진 케이라서 그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간을 이용한 퀴즈타임

: 출시 순서대로 제품을 나열하시오

순서를 맞추면 경품을 더 드립니다

그리고 그걸 김케이는 맞춰버립니다

이 정도로 서울우유 찐러버면 진짜

광고 함 가야되지 않겠습니까!!!

(화면 조정 중)

운명의 대결 시간

 

호동이 형님이 이기면

서울우유 제품이 와르르

호동이 형님이 지면

서울우유 광고가 와르르

단두대 매치도 저런 매치가 없었다

양 팀 제품과 광고를 건

숨 막히는(?) 승부

케이씨가 여기서도

승리요정이 될 수 있을까요?

선공 정하기 게임 : 우유 빨리 마시기

우유 매니아답게 빠른 속도

전매특허 방해공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트가 안 통한다면

손을 꼭 잡아 심쿵 유발

저 자막

어쩌면 진짜 케이씨 속마음일 수도 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케이씨가

승리를

못했습니다

한 방울도 떨어지면 안 되는데

후공에 견제부터 들어가는 직진케이

응 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견제와 견제 끝에

승리요정 1승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중요할 때

케이씨가 승리의 기운을

한껏 불어넣고 가는 것 같아요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우유 찐러버에게

이런 시간이라니 정말

광고가 시급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우유 광고내놔!!

(뭐래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