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러블리즈 오락실 2화 : 게임에 진심인 고요 속의 럽둥이들

2021. 4. 25. 22:5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T7bJ-o8bEeg

 

지난 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러블리즈 오락실 열렸습니다

밸런스 붕괴가 된 것만 같은

팀 구성이었는데요

아무튼 게임은 계속되어야 한다

이번 게임은 '몸으로 말해요'

지애팀 시작부터 난관입니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이 좋습니다

무슨 제시어였는지는

직접 보기로 해요

저거만 보고 속담 유추하는

러블리즈 멤버들이 대단한데요

표현력도 좋고 말이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진짜 소리 꼭 들으셔야해요

'흐어어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르마무! 도르마무!

아무튼 사자를 표현하고 싶었던 유지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흥선쟤원군이 강림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별명은 '배성재의 텐' 유튜브에 치셔서

생녹방 현장들 확인하시면 되고요

청취율 조사기간에는 꼭 '듣는다'라고

말씀을 해주셔야 합니다

(...라고 쓰면 되죠?)


이번엔 소울팀 차례

서펭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동물 흉내내는 것 같겠지만

'싸이클' 이래요

......어딜봐서?

오늘도 소울 잡는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 표현 마스터 서지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질 수 없는 94라인 미주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빌레라 날아다니는 명은

근데 이건 좀 어렵긴 하네요

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딱 봐도 아시죠

정답을 맞췄는데

시간 끝나고 맞춰서

괜히 억울한 명은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게임은

음악 1초만 듣고 맞추기

아아 이것이 6성급 꼰대의 포스인가

(뭐래)

이번 게임 짝뚜의 독주

그리고 큰뚜는 치사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보다 더 생각이 날듯 말듯한

표정과 제스쳐는 없다

맨 마지막 노래는 이겁니다

https://youtu.be/vLYtZsONlJ0

 

무려 데뷔 앨범 수록곡이죠

마지막 게임은 고요 속의 외침인데

멤버들 반응잌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필 이 둘을 붙여놨네

시작부터 칼국수 찾는 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제 내고 푸는 사람 환장하고

보는 사람은 개꿀잼이죠

힘들게 힘들게 정답

클라이밍 시동 거는(?) 예인

모르는데 어떻게 맞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예인씨가

알아채는데 분량 뽑으려고 그러는 거 같죠

정예인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림 핵주먹 -> 로켓펀치

절반 성공하고 있는 중

멤버 맞추라니까 데뷔곡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청과 제스쳐로 통과

로켓펀치와 러블리즈의

엄청난 꽁냥꽁냥

유튜브에서 가끔 알고리즘으로 뜰 때 보는데

이러다 로켓펀치 입덕하게 생겼습니다

그만큼 두 걸그룹이 정말 친하다는 거죠

(꼰대력도 내리받은 것 같고요)

이번 차례는 진지자매

시작부터 출력 오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날이 갈수록 발전하는 그래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쉽게 가는 것 같죠?

저것도 출력오류 한 번하고 나온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통받는 박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답해 죽기 직전인 명은

폭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총 맞는 연기인가요... 맞으면 똥글뱅이)

없는 게임 만들어 하는 지수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케빵

족발에 항상 진지한 케이

굉장히 빨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지애씨는 뒤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고 많은 수정씨 별명 중

이 언니가 부르는 별명 : 기기

켕트라이더

를 따라하는 쟤쟤 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빠르고 정확하고 목청도 크고

의사소통 원활하게 되는 중

만점을 기록합니다

제시어 보고 폭주한 미주

'주식'이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 붙여놓은 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화가 지면 보게 될(?)

극대노한 미주씨

서로 의사소통 안 되는 중 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 하는지 하나도 모르겠다

ㅋㅋㅋㅋ;;;

2화에서 열심히 활약했지만

1화에서 워낙 밀렸던 지라

벌칙을 수행해야하는 지애팀

요즘같은 시국에

이런 컨텐츠 하나 하나가 반가워요 정말로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벌칙이 뭐냐고요?

다들 이미 벌칙 진행한 거 알고 계시죠?

예인씨 V앱만 나오면 벌칙이 완료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고민쇼를 원했었는데...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