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핔한 하루 4화 움짤

2021. 7. 31. 01:2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Li3ONmWNZ9E

 

봉투가 2개 있었죠

오늘은 다른 봉투에 쓰여졌던

다른 목적지로 향할 것만 같습니다

**

작년 여름에 촬영한 영상임을

감안하고 보셔야합니다

강릉으로 떠납니다

강릉 카페에 온 지수씨

먹을 것 앞에서 버퍼링 걸린 지수씨

ㅋㅋㅋㅋㅋ

고구마 빵 냠냠

 

아무 것도 안 들어있는 빵에

자연적인 뭔가가 있는 게 취향이랍니다

어... 건강한 빵이 취향인 거겠죠?

카페는 에피타이저였...군요

(순두부 냠냠)

가는 길에 느닷없는 뚱이 성대모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블리바아테 활동할 때

유독 러블리즈 멤버들이

뚱이 흉내를 그렇게 냈었거든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지수씨의 성대모사 투픽은

댕댕이와 나르입니다

(슈슈파나!!)

어머 댕댕이 좀 봐

인생샷 투어에 맞게

인생샷 남겨보는 지수씨

그리고 추억을 더 의미있게 만들어줄

예술혼을 불태우는 대결

지수씨 가볍게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수씨가 이겼으니

커피는 제작진이 쏘는 거로

근데 이제 여행이 끝나갈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벤트 참 좋지만

덕계못은 과학이죠

(젠장)

그리고 오늘의 이행시는

강릉 이행시................

지수씨 댕댕이 성대모사하는 거

잘 알아주기는 합니다만

이행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핔한하루 최대 수확

: 서핑구 별명 획득

(3화 참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