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5화 움짤 : 냥코대전쟁

2021. 10. 23. 19:55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6IIjhzc24_k

 

 

어째 이기는 날 보다는

지는 날이 더 많은

러블리즈 케이의 two토리얼

 

이번 시즌 1승을

추가로 적립할 수 있을지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이젠 구글플레이랑 케이랑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가 됐어요

저는 진짜 평생 우려먹어도 좋아요

(뭐래니)

근데 오늘 할 게임이...

이거 캐릭터가 되게 독특한 게임이죠

게스트 모시고 달려봅시다

 

제가 게스트님들 움짤이 많으면

제목에다가 같이 쓰는데요

비중이 별로 없으면 안 씁니다

그거 괜히 검색엔진에 걸려서

욕 먹을까봐요

그래서 오늘 게스트가 누구냐면

이게 힌트입니다

이번 회차 뮤지컬 '태양의 노래'

홍보까지 제대로 구글플레이가 챙겨주네요

역시 구글이라니까요

해나하고 하람이를

여기서 다 보네요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 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둘 셋

귀.... 귀여워.....

오 모션이 달라진 느낌인데

미션은 항상 가볍게 클리어하는데

아니 이게 무슨 캐릭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한 캐릭터에

쓰러지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미션 너무 가볍게 끝

팁을 얻기 위해서는

미니게임을 하는 것이 인지상정

오늘의 게임은 '순서대로 말해요'

질문이 오면 그걸 서로 번갈아 가며

5-4-3-2-1 글자로 대답해야합니다

 

옆에서 알려줘도

못 받아먹는 것 같아 안달난 케이

자막 상태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5초 나왔는데

이걸 성공으로 밀어붙이는 중입니다

(...날로 늘어나는 철판.. 아니 협상력)

부자가 되면 하고싶거나 사고싶은 것

케이 4글자 : 한남동집

원필 1글자 : 빵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고생해서 얻은 팁이

 

오늘도 꿀팁 대신 드립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 귀여미에 반한 케이

모솔에 마음아픈 케이

(응?)

 

 

김케이 : 게임에 진지한 편

 

이 간절한 리액션들을 보십시오

순식간에 게스트님한테

빵이라는 별명 만들어버린 케이

달에 왔다고 외계어 나오는 케이

밀어붙이는 결과에도 놀라지만

와우... 저거 뭐야

 

 

이번 미션은

게스트님의 완벽 캐리

정말 완벽했지만

이제는 1:1 진검승부 타임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영상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추첨해서

우승자 싸인이 담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드립니다

성능과 효율을 둘째치고

일단 본인 닮은 캐릭터 찾는 케이

갑시다

의외로 밀어붙이는 중

케이씨가 정말 승부사라니까요

지는 거 진짜 싫어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게스트님 게임을 보아하니

이길 것 같아 기분이 좋아보이네요

가볍게 1승

김케이 허세 +1

본인이 설명도 안 읽고

애꿎은 포크레인 탓하는 중

분명히 너만 믿는다고

지우 뺨치게 선택해놓고는....

포크레인아 대신 사과할게

(뭐래니)

급기야 핸드폰 조작 의혹 발생

실력과 초심자의 행운이죠

아까보다 점수가 4만점은 더 많아졌네요

!!!!!귀여워!!!!!

2승할 기세에 냥코박사 된 케이

 

오늘은 아무래도

케이씨의 완승일 것 같네요

오늘 멘탈흔드는 공격이 예술이네요

훈수폭격기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은 완승했으니

벌칙은 게스트님이 받아야하죠

아니 구글놈들아

이건 또 뭔데 이 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플레이 two토리얼의

상상도 못한 벌칙은

계속됩니다

벌칙 메이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내레이션이 더 많았네요

그러고보니 two토리얼이

뮤지컬 축하해주러 갔다더니

그 때 겸사겸사 찍었나보네요

가끔은 이렇게 다른 배경도 좋네요

자 그럼 해나... 아니

케이씨가 읽어주는 댓글타임

 

하나 확실한 건

벌칙 즐기는 거 절대 아니라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