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I'm Yours for 60 Minutes

2021. 9. 19. 00:2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zb-eiQcd3LI

 

tvN Asia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I'm yours for 60 min.

3화 주인공은 러블리즈입니다

짝짝짝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

 

오늘도 미주케이 케미는

ㅋㅋㅋㅋㅋㅋㅋ

이 리액션을 보십시오

여러 아시아 국가 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인데

우와 이 심쿵은 뭐죠

뭔가 에너지 넘치는 94라인의 인사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멋진 보컬라인도

 

막내라인도 인사 끝

이 프로그램 제목이

I'm yours for 60min인 이유

저렇게 60분 타이머 맞춰놓고

타이머가 끝나면 그대로 방송도 끝

(....응?)

아무튼 시간안에

대유잼 뽑아내야합니다

(화면 조정 중)

그래요 60분안에

뽕 뽑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

 

그래서 멤버들이 이렇게

파이팅하면서 달리는 거냐고요?

아닌데요 퀴즈쇼인데요

지금 자기 뽑아달라고 난리인데요

 

상품을 향한

러블리즈의 열망은

이렇게 표현할 수 있습니닼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꽃케이답다

'선생님 저요~' 이 느낌

ㅋㅋㅋㅋㅋ;;;

한편 지애씨...

그냥 막 던져봤는데

 

정답입니다

(ㄴㅇㄱ)

(화면 조정 중)

케이씨도 득템을 하고

와그작!

여름에 맞는 노래도 부르고

 

MC분 노래에 감명받기도(?) 하고

근데 음악퀴즈 시간인데

MC분 노래 듣고 맞춰야하는 거라...

 

 

ㅋㅋㅋㅋㅋ;;;;

'지금 방구석'이랑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좀비게임에서

보여줬던 전투력이 아직도 살아있는 소울씨

안녕히 가세요

틀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녀시대 Gee

이 노래 굉장히 추억이군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다시 맞추러 가는

케이 앞의 전투력대장 소울

그리고 둘 다 틀려서

예인씨가 정답을 맞춥니다

여기 굉장히 깐깐해요 ㄷㄷㄷ

이렇게 된 이상

예능으로 끝장보는 미주씨...

이 예능감 정말 존경합니다 승아씨...

기억이 날듯 말듯한 소울씨

가볍게 마마무의 '너나 해' 득점

오랜만에_만난_지인의_이름이_생각_안날_때.gif

수정씨가 자신있게 부르고 있는 이 곡

린다지 아니 이효리의 'U Go Girl'

이거도 엄청난 추억의 노래가 되었군요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아쉽지만 아니고요

원더걸스의 'Tell me'

UCC 열풍을 몰고 왔던

초대형 히트곡이었죠

이젠 정말 다 추억이군...

이번 시간은 몸으로 말해요

호랑이는 호랑이인데

이 문제의 정답은...

막춤추는 호랑이입니다

(이걸 어떻게 맞춰 이 제작진 놈들아)

절규는 너무 가볍게 소화하는 미주씨

정답 : 매운 족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질라 아니고 곰 세마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뭘 표현한 거냐고요

정답 : 생새우

(.........)

정답 : 고소공포증

앞에 짤라서 그렇지

땅 쳐다보면서 무서워하는 중입니다

지수씨가 표현하고 있는 이 문제

정답 '기생충' 입니다

하필 걸려도 이상한 것들만 계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기뻐하고 있는 명은씨

'행복'을 온 몸으로 표현 중입니다

이건 확실히 다양하게 추측할 수 있어서

단박에 '행복'을 집어내기는 힘들 것 같아요

(화면 조정 중)

사실 이거 진짜 영상으로 봐야

더 재밌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마지막 문제는

영상에서 직접 확인하시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