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오블리비아테(Obliviate) 인기가요 막방 직캠(단체/베이비소울/케이/정예인) : 전설의 해리포터 마법학교 컨셉

2021. 8. 4. 01:11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JKIAddXFJo4

 

좋은 건 많이많이 봐야하니까요

ㅎㅎㅎㅎㅎ;;;;

러블리즈 오블리비아테

음악방송 막방 SBS 인기가요

해리포터 의상을 입고 등장한

불사조 기사단을 보십시오

(뭐래)

이거 보니까 갑자기

딥포레스트 콘서트 생각나네요

온택트만 할 수 있는 연출 많아서 좋았어요

물론 이런 음악방송도

음악방송만의 묘미가 있겠지만요

 

 

근데 확실히 이렇게 보니까

카메라로 볼 때랑 방송사 직캠이랑

느낌이 많이 다르죠

 

한 번 쯤은 직캠이 아닌 현장에서

이 멋진 무대를 보고 싶군요

방금 뭐였지

불사조 기사단 출정식 좀 보세요

이건 맨날 봐도 멋있다니까요

(네?)

확실히 이 부분은 직캠이 더 잘 담는 거 같네요

8명 다 찍어줬으면 좋았을텐데 SBS가... ㅜㅜ

뭐 그래도 없는 거 보단 나으니까요

소울 / 케이 / 예인

https://youtu.be/cSjoQnLV65k

 

 

만화책 찢고 나왔다는 게 이런 걸까요

 

이건 진짜 마법사잖아요 ㅠㅠ

 

당장이라도 '익스펙토 페트로눔'

쓸 거 같단 말이에요 ㅠㅠ

(뭐래)

 

근데 이거 진짜

SBS가 레전드를 담아놨네요

 

진짜 이게 뭐야

 

예인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좀 제발 작작 울어)

 

왠지 평행세계의 마법학교에 있는 예인씨도

아이돌을 하고 있을 거 같아요

 

그냥 느낌이 그런데요

거기서도 많이 사랑받고

받은 사랑을 나눠주는

멋진 예인씨가 있을 거 같은데

 

이제 솔직히 말해봅시다

이 날 하루만 평행세계 차원문 열어서

둘이 하루 동안 바꿔살기 한 거죠?

(아니 님아 제발 말도 안 되는 소리 자제좀)

 

아 근데 다른 멤버들도 다 그렇고

이 날 복장은 좀 많이 퍼뜨려야해

예인씨 너무 멋져 ㅠㅠㅠㅠ

예인아 ㅠㅠㅠㅠㅠㅠ

(그만 울어!!)

https://youtu.be/PTkcmfcamyI

 

썸네일만 보면 가로캠 같죠?

세로캠입니다

피벗 모니터가 이래서 좋다니까요

세로캠 제대로 볼 수 있어서

 

 

소울씨는 지금도 똑같이 느끼는 거지만

정말 교수님이에요

 

 

뭔가 이제 막 교수님이 된 느낌

 

 

음... 그래서 이 대학원은 어떻게 등록하죠

(..............?)

당장이라도

'피에르토툼 로코모토르' 같은

고급지고 멋진 주문들을 쓸 거 같은 소울씨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못 본 거야

소울씨가 오블리비아테 걸었어요

아무튼 우린 못 봤어요

그렇죠?

 

 

근데 진짜 마법대학원이 있으면

당장 척척박사 도전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뭐래 이 바보가 진짜)

 

 

음... 그러면 논문도 써야겠고

밤샘 연구도 무진장 해야겠지만

그래도 마법은 재밌을 거 같지 않아요?

 

 

그리고 저 염색한 머리때문에

진짜 마법학교 컨셉이 더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교수님 고생하셨어요 ㅠㅠ

https://youtu.be/a2J7jH3U-N0

 

그리고 뿌까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 아이디어인지는 모르겠지만

뿌까 머리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

명은씨 묶은 머리랑 예인씨 양갈래랑

아무튼 다 미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 뻔한 두 글자이지만

안 할 수가 없겠군요

심쿵

 

아니 진짜 이게 말이 되는 거냐고요

덕후 죽어요 ㅠㅠㅠㅠㅠㅠㅠ

그저 뒤를 돌아봤을 뿐인데

안무하다가 고개를 휙 돌렸을 뿐인데

뭔가 또 심장이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음... 제 심장도 많이 둔해졌군요

하긴 지금까지 계속

심장이 쿵쿵하고 있었는데

글이 다 끝나갈 때까지 못 느끼면

그게 더 이상한 거죠

아니 그거보다 제 심장이 왜 저기 가 있죠

(.....이 말도 안 되는 얘기를 어떻게 수습할거야)

 

크흠흠...

아무튼...

 

이건 진짜 스타일리스트 분들이

영혼을 탈곡했다는 표현도 이젠 부족해요

다음 생에 있는 영혼까지 끌어들였어요

(너무 무리수 아니야?)

이제보니까 케이씨가 군무 맞추려고

문워크를(?) 살짝하네요

이런 거 보는 거도 직캠의 묘미...가 아니라

현장에서도 볼 수 있었잖아

(엉엉엉엉 엉엉엉엉)

 

그래서 케이씨 솔로곡인

'I Go'가 슬프게 들리나봐요

다가올 그날에
우리가 마주할 그 순간에
같은 곳을 바라보며
우리 웃을 수 있게

 

 

이런 가사가 있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이 이걸 또...

 

오랜만에 보니까 또 멋있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고

 

 

좋은 거 다 하네요 진짜

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