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유키카(YUKIKA) - 여자이고 싶은걸(Loving You)

2021. 9. 24. 15:44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여자이고 싶은걸(Loving You)

Artist : 유키카(YUKIKA)

Note : 시간을 달리는 키카 외전

시티팝이라는 장르로 요즘은 키카씨가 시간을 달린다고 하네요. 서울여자에서 이제 '시간을 달리는 키카'가 되었습니다. 이번 싱글은 '시간을 달리는 키카'의 외전으로 순수했던 그 때 그 시절로 떠난다...는 설정입니다. 지난 미니 앨범 'timeabout'이 어떻게 해서든 과거를 바꾸겠다는 거였다면 이번에는 진짜 그 때 그 순수했던 아이를 다시 만나러 간다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벌써부터 레트로하지 않습니까

음? 키카씨?

이래서 가끔가다 뮤직비디오들이

움짤로 소장하지 않겠니?

라고 물어보는 것 같습니다

보셨죠?

하트다 하트

안녕

야외 씬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어떻게 저런 장소를 찾았지

이런 생각이 먼저 들더라고요

그러고보니 키카씨가

단발을 했는데...

음.. 키카씨도

장발이랑 단발이랑

둘 다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음....

둘 중 하나 고르라는 표정인데요

(네?)

누군가에게 편지쓰는 걸

슬쩍 보니 찌릿찌릿

목구멍에서 나가지 않는

그 놈의 고백과 내 마음들로

발을 동동 구르고

급기야

아야!

(뭐래니)

어쩌면 나만 아는 비밀들 중

가장 알려주기 싫은 비밀일지도..?

그건 그렇고

이번 뮤직비디오가

진짜 예쁘게 잘 나왔어요

그렇지 않나요 키카씨

새침한 하트

봐봐요 진짜

뮤직비디오 예쁘다니까요

그리고 갑자기 꽃다발

혹시 저한테 주시는

.............응?

뭐야 이거 장르가 청순아니었나요

갑자기 왜 스릴러가 된 거지

아니구나

청순 맞구나

(아까부터 자꾸 뭐래니)

잠시 꽃다발 앞에서

수줍은 유키카씨 모습 보셨고요

진짜 여기 무슨 거리지

음.. 이건 바탕화면 해도 되겠는데

키카필름

잠시 구경하고 가시죠

어째서

어디서 많이 본 장면같은 거지

 

 

아무튼 각 잡고

고백할려고 하면

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둥번개 우르르르

처음부터

다시 그려보는 빅 픽쳐

어림도 없지

난리났습니다

메이데이 메이데이

키카는 오늘도 고백이 무섭다

들려오는 얘기가

무슨 소용이겠어요

오늘도 키카씨의 입에서

나가지 못한 비밀들

언젠가는

툭 하고 나가야할텐데...

어떻게 보면

뮤직비디오 연출이

심플해보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뭐 어때요

그런 게 오히려 더 풋풋하고

순수해보일 수도 있는 거죠

근데 지금 키카씨 뭐하세요?

뭐야 저거 받어!!

(뭐래니)

근데 진짜 이 배경에서 찍은 샷들은

뭔가 자꾸 끌리는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저기 우리집 보인다 파란색 지붕

- 나중에 꼭 놀러와 안녕~

그렇다고 합니다

(뭐래)

 

아 거기가 아니라

하나 더 윗 집이었다고요?

(아니라고 막 갖다 붙이지마)

여러분 이게

가끔가다 뮤직비디오는

움짤로 박제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캡쳐는 역동성에서(?) 오는

귀여움을 못 담을 때가 많아요

이따 맨 끝에 보시면 알아요

아깐 막 집어 던지더니

이제 가지고 노는 걸 보면

어느 정도 비밀이 바깥으로 나갔나요?

어.... 키카씨?

또 던진다 또!

한 번만 던지면 재미없으니까

두 번!

(응?)

이거도 진짜 예쁘게 나왔네요

하트 뿅

하트 뿅뿅

그리고 대망의(?) 엔딩 씬

있는 귀여움 없는 귀여움

전부 다 쥐어짰다고 해도 좋습니다

당신은 이미 이 노래를 듣고 있다

그리고 당신의 플레이리스트에서

유키카가 사라지는 일은 없을 것이다

https://youtu.be/ZesppXuPLeM 

 

근데 그거 아세요

https://youtu.be/xQ0KN-FP18c 

 

본격 가수가 직접 만든

메이킹 필름이라니 세상에

이것이 개인 유튜브도 홍보하고

본인 노래도 홍보하는

일석이조라는 것인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