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우아!(woo!ah!) - 별 따러 가자

2022. 1. 16. 23:30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별 따러 가자 (Catch the stars)

Artist : 우아!(woo!ah!)

Note : 음악방송 트로피 따러 가자

원래 덕통사고 당하는 거 한 순간입니다. 저는 two토리얼에서 나나씨 나온 거 보고 영상 찾아보다 그만... 개인적으로는 포텐셜이 한 번만 제대로 터지면 쭉 치고 올라갈 수 있을 것 같단 말이죠. 일단 멤버들은 진짜 '우와' 소리 나오는 멤버들 포진해있고, 홍보22팀에서 보여준 콩타작 예능감도 그렇고... 뭔가 한번 빵 터져서 올라갈 수만 있으면 정말 좋겠어요. 그러려면 물론 아이돌이니까 노래도 좋아야겠죠. 개인적으로는 그 동안 약간 호불호갈리지 않았나 싶은데 이번엔 대중성을 좀 더 단단히 챙겨가려는 것 같습니다.

시작은 평범하게 학교인데...

맨 뒤에 뭔데요 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칩 통째로 먹고 있는 소라..;;

열공하는 우연, 나나

그리고 캡쳐가 잘못됐지만

민서와 루시까지

우아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 소라

이번엔 지난 곡에 비해서는

뭔가 비중이 많이 늘어난 느낌입니다

우아의 메인래퍼 루시

이번에 박력이란 이런 것이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별 따러 간다고

지구과학 공부하는 건가요

아무튼 공부가 제일 싫어요 그렇죠?

그러니까 이걸 보고 있는 당신

지금 당장 스트레칭 실시!

(뭐래)

교실에서 사진찍기도 하고

종이비행기를

날립니다

날아가는 거 쳐다보는 건데

이렇게보니 3초만에 떨어진 거 같네요

ㅎㅎ;;

여기 이렇게

다이어리 꾸미기에 한창인 멤버는

메인보컬 민서

그리고 꾸벅꾸벅 졸던

나나는 그만

뭐야 이거

우주인이 되었습니다

소라는 갑자기 비디오한테 둘러쌓였고

육각형 스탯 꽉 찬 아이돌이 있다하면

우아의 나나부터 떠올려주시길 바랍니다

포지션이 말도 안 돼요 진짜

리더, 센터, 메인댄서, 리드보컬, 리드래퍼

거기다 예능감 무장했지

(며칠 전 배텐 휘젓고 간 건 안 비밀)

최근에 웹드라마 연기도 하지...

사기 캐릭터도 이런 사기 캐릭터가...

그리고 민서씨는

뭔가 엄청 거대한 냥냥이를...

하지만 쳐다보지도 않는 냥냥이

글쎄요 이런 장면들이

단순히 멤버들이 학교에서 졸다가

꿈을 꾸는 걸 보여준다고 해도

뭐 그럴듯합니다만

멤버들이 원하는 순간을

꿈을 통해 보여주는 게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우주로 날아간 나나는

이거 진짜 별 따러 갈 기세군요

그건 그렇고

저거 지금 뿌까머리죠?

저런 거 비하인드 컷 나오면

귀여워서 지구 뿌수니까

소속사가 사진 아끼나봅니다

(뭐래니 진짜)

그리고 우연씨는...

여기가 관제탑이네

휴스턴, 휴스턴 응답하라!

민서씨는 여기서도 공부하네..;;

비디오 천국에서

아주 들뜬 소라씨

잘 들린다 잘 들려

그대로 직진!

내가 저거 꼭 따서 돌아간다

뭔가 게임에서 많이 본 거 같은데

음....

정말 게임에서 많이 본 장면같은데

 

 

귀여워...

우주로 날아가버린 나나가

진짜 별을 따올 수 있을지

조금만 기다려!

한편 어딘가를 헤매는 민서씨

이제보니 민서씨는 탐험가구나

다들 진짜

각자의 꿈이 있네요

근데 비디오가 저렇게 있으면

뭐부터 봐야할지 진짜 고민되겠어요

그래서 소라씨가 추천하는 비디오는

(응? 이런 내용 없잖아)

민서의 탐험이야기

아까부터 심상치 않았던 그것의 정체

다이노쏘어!

야생의 쥬라기가 등장했다

잠깐만 이건 놀란 게 아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엇..

귀... 귀여워....

이게 민서와 소라의 꿈이겠군요

힙합듀오? ㅋㅋㅋㅋ

개구쟁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관제탑 임무 수행하는 우연

- 123도 방향으로 돌려!

세어봐 세어봐 1 2 3

드디어 착륙을 한 나나

뛰어오릅니다

이제 진짜 별만 따면 되겠어요

이 순간을 기념해서

우리 촬영이라도 하는 게 어때요?

어... 나나씨...?

(쾅)

놀란 건 제가 놀랐습니다만

그리고 소라씨는

노래 가사처럼

당기라는 화살은 안 당기고

애꿎은 비디오 테입을...

쫘----------------악

당겨버렸습니다

- 지구인 여러분 들리십니까

- 드디어 우리의 우주인 나나가

- 별을 따기 일보 직전의 순간입니다

소라씨는 리모컨을 든 걸 보니

드디어 비디오를 정했군요

뭔데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 영롱하다

플레이하면

웬 ET가 나오고

어 잠깐만

아까 그 대왕 냥냥이 아니야?

이거 날아가는 게

루시였군요

소라씨 정말

인정사정없이 잡아당겼네요...

 

 

- 오오 이제 잘 보인다

- 정말 정말?

이제보니 두 분 같이

탐험 떠난 거였나요

- 오오 저기 날아다니네

- 기수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 아냐 아냐 왼쪽이야

- 오른쪽이 맞다니까

날아다니는 나나의 모습

어릴 땐 뭐든 다 상상할 수 있잖아요

우주를 탐험해도 되고

좋아하는 무언가에 둘러쌓이는

아예 그냥 왕국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하고

시간이 흘러 우리가 훌쩍 커버리고

다른 추억들이 쌓여

어릴 때의 동심과 상상이

기억 저 편으로 넘어가도

때로는 그 때의 엉뚱발랄함이

점점 희미해져가는 우리들을

다시 빛나게 만들 수 있는

하나의 원동력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혼잣말을 좀 길게 해봤습니다

진짜 이번 뮤직비디오도

다들 예쁘게 잘 나온 거 같아요

다들 무언가를 탐험하는

멋진 탐험가들로도 나오기도 하고요

- 저기요 여기서 주무시면 안 돼요

- 5분만 5분만

- 아니 여기서 주무시면 안 된다고요

소라랑 루시는

도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자유분방한 영혼이지 않았을까라는 생각

네 그리고 마침내

별을 땄습니다

오늘도 완벽한 대서사시를 썼도다

이제 나는 여한이 없다

라고 하면

슬레이트 치겠습니다

하나 둘

일어나!

아 꿈이었어

내가 별을 따서

'나나와나'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싶었는데

나나와나?

그런 나라도 있었나?

야야 모르겠고

오늘 점심 뭐냐

글쎄 스파게티 아니었나?

그리고 소라씨는

우아고등학교의

순간을 또 추가하면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