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우주소녀 더블랙(WJSN THE BLACK) - Easy (디렉터스컷)

2021. 6. 21. 12:42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Easy (Director's Cut)

Artist : 우주소녀 더 블랙(WJSN THE BLACK)

Note : 상상도 못한 디렉터스컷

우주소녀 더 블랙 'Easy' 뮤직비디오의 디렉터스 컷이 나왔어요. 세상에. 메이킹필름이나 비하인드는 소속사에서 자체적으로 풀어도 이렇게 감독님이 다시 뮤직비디오 감독판을 만들어서 풀어 주신 건.. 본 적이 없는 것 같은데요. 그만큼 블랙홀이 장난 아니었다는 거 아니겠어요. (유튜브에 지금 주접댓글 늘어나는 건 안 비밀입니다)

한번 보시죠

* 경고 *

여기서부터

본편을 보지 않으신 분들에겐

강력한 스포일러가 됩니다

본편 먼저 보고 오세요

이젠 대놓고 시작부터

이 4명을 다 보여주네요

 

이 두 명이 형사인 줄 알았더니

같은 팀이었을 줄은

상상도 못 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이 두명은

처음부터 범인이었죠

전형적인 경찰 대 범인

이런 구조일 줄 알았더니

이거 좀 보세요

형사님이 복면쓰고

지금 훔치러 왔잖아요

 

그리고 이번 디렉터스 컷

이 수갑씬을

원없이(?) 보실 수 있어요

근데 진짜

맨 처음에는 이 뮤비 봤을 때

형사가 배신했나 싶었는데

막상 그게 아니라

사실은 형사가 스파이였다

이러니까

근데 본편에서는 그게

단서가 잘 안 보였을 거예요

아니면 눈치백단으로

파악했어야 했는데

 

설아 형사의 이중생활

 

클럽에서 디제잉 중인 엑시

왼쪽에 흐릿한 무언가는

좀 있다 나올겁니다

 

저는 근데

더 블랙 진짜 대박이긴한데요

 

 

아니 은서씨 진짜 뭐냐고요

이건 진짜 미쳤다는 말 밖에....

 

본편에서 은서 형사가

엑시를 체포하는 장면이었죠

물론 여러분들 아시는대로

이것도 다 짜고 치는 고스톱이죠

 

여기도 케미가 아주 그냥...

 

 

블랙이 진짜 뭔가

고급스럽기는 해요 그죠

어딘가로 전화거는 이 사람

설아 형사

받는 사람 보나

근데 이름이 'THE BLACK'

한 패라는 거죠

본편에서도 이 장면은

아주 잠깐 스쳐지나갔죠

왜 전화하셨대?

긴 말 필요없고

당장 경찰서로 뛰어와

아니 이렇게까지

갑작스러우실 필요는

없지 않나

 

열심히 서류 쓰고 있는 은서 형사

메모는 잠시 후에가 아니고

본편 보시면 내용 나와요

보물 훔치기 D-Day

엑시와 보나는

누군가에게 인사를 건내는데

아니 이젠

하이파이브하는 장면까지 있네

 

엑시한테는

거짓말탐지기까지 달아놨죠

아니 이렇게

거추장한 거까지 해야하냐고

잔말 말고

묻는 말에 대답해

보나는 설아형사한테

취조받고 있죠

음... 둘이 같이 왔나요?

다른 방에서 같은 시간에

취조받는 거 같네요

 

네 근데 이게 다 연극입니다

여러분들!!

- 형사님 정말 너무하네

- 너무하기는 개뿔

이렇게라도 해야

뭐라도 잡을 것 같아서

 

잡기는 운전대를 잡았고요

(ㅈㅅ)

취조하는 거 녹화도 되고 있었군요

 

설아씨는 진짜...

나중에 형사물 한 번 찍읍시다

범인이 입을 안 열어서

깊은 빡침을 연기하는 중인

설아 형사

아니 그래서

네가 그런 거 맞잖아요

자백하면 감형 좀 해드린다니까?

형사님도 참 일방통행이야

근데 난 그런 형사님 촉이 좋아

우리 쪽에 붙으라니까

그게 더 출세한다고 몇 번 말해

 

디렉터스 컷이 진짜

덕후들 죽어나게 만드셨어요

댄스도 개인 컷들 잔뜩 있고

수갑씬도 잔뜩 있고

이게 진짜 말이 디렉터스 컷이지

감독님이 더블랙에 애정이 없으셨으면

이건 진짜 안 나왔을 거예요 ㅠㅠㅠㅠ

여보세요

니가 경찰서 해킹한 의혹도 있는데

이건 또 어떻게 빠져나가려고 그래

그건 내가 여기저기

힘 좀 보태준 걸 받을 차례라서

니들이 아무리 날고 기어도

내가 했다는 증거는 찾을 수 없을걸

- 서에서 연기 잘 했냐

- 언니는 안 떨었고?

- 어이고 어이고 어이고...

- 좀만 더 했으면 발연기 대상이었지

본편 막바지에 나왔던

공중전화박스

얼핏보면 은서씨가

여기서 정보를 얻어가는 것 처럼

보였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더 블랙의 전화였고요

증거 인멸시키고 돈세탁하고

계좌도 폭파시키고

정말 치밀하군

 

 

 

형사님도 찰떡이더니

이렇게 도둑도 찰떡이면...

저는 당당히

도둑에 한 표 걸겠습니다

(뭐래니!)

그러고보니까

더블랙이 레전드 찍은 무대 또 있잖아요

https://tv.naver.com/v/20529576

 

[입덕LIVE] 우주소녀 더 블랙 - 첫 사랑니(원곡:f(x)) (WJSN THE BLACK - Rum Pum Pum Pum)

Show Champion | [입덕LIVE] 우주소녀 더 블랙 - 첫 사랑니(원곡:f(x)) (WJSN THE BLACK - Rum Pum Pum Pum) #쇼챔피언 #입덕LIVE #우주소녀더블랙 #첫사랑니

tv.naver.com

 

더블랙 진짜 섹시한 컨셉으로

유닛 데뷔하긴 했는데

첫사랑니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벌써부터 다음 앨범은 이런 걸 내놔라

이런 의견도 있는데 저는 찬성이요

저는 또 이 장면

죽어나는 장면이라 생각하는데

은서씨 갑자기 슥 들어와서는

저 눈빛 보이시ㄴ.....

(뭐야 글을 왜 쓰다 말...)

이 씬은 진짜 미쳤다니까요

동네사람들 이거 좀 보래요 진짜!!!

 

증거인멸하는 설아 형사

근데 엑시씨도 진짜

 

이 장면이

원래부터 바이크 좀 탔던 것 처럼

그렇게 나와가지고

진짜 레전드였어요

단체로 보물 훔치고 돈세탁하고

신나서 플렉스하는 장면인데

본편에 많이 나와서 그런가

디렉터스 컷에는 별로 없네요

본편의 찐텐 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형사님들 열일하는 거 같지만

이제 다 아시죠? 증거인멸 각 재는겁니다

이 쪽지에 적힌 내용이 첩보인줄 알았는데

공중전화 씬 보셨죠

다 작당모의입니다

비어있는 상자

곧 돈으로 가득 찰 예정입니다

아니 그걸 놓쳐!?

에이씨

핸드폰 내려치는 설아 형사

 

저게 그 우주정거장에 통용되는

우주머니라는 건가요

와... 저도 한 뭉치만

(뭐래니)

후우....

이러면 완벽했겠지?

 

저는 진짜 은서씨가

이 은발이 말도 안 된다

계속 사람 빠져들게 만드는 블랙홀이다

이러고 있는데요

 

 

이 씬은 진짜 어떻게 할 거냐고...

 

그리고 요즘 알고리즘에

옛날에 오세득 셰프님이랑 찍은

'발칙한 동거' 예능이 나오고 있는데

거기서 본 사람 맞냐고요

웃는 거 보니 맞나보네요...

(응?)

 

 

근데 진짜 이거 솔로씬도

팍팍 넣어주시고

수갑씬도 팍팍 넣어주시고

덕후들 마음 후벼파는

디렉터스 컷이에요 정말

 

이런 디렉터스 컷은 없었습니다

우주소녀 더 블랙

Easy 디렉터스컷

끝나면 섭섭하니까

비하인드까지 팍팍 넣어주셨네요

이게 뮤직비디오다!!!!

스타십 엔터테인먼트 제공

뮤직비디오 제작 VIA

출연 : 설아, 엑시, 보나, 은서

근데 진짜 비하인드 씬도 진국이에요

장난 아닌 케미 보여줬던 두 사람

민망함 그 자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직비디오 감독

JIMMY from VIA

이 두 명의 케미도 장난 아니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감독 : JUNU, 김동민

PA : 임지섭, 구소정, 박희원

증거 불태우는 씬인데

놀란 설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감독 : 윤상우

카메라 : 민성주, 김환호&유민주, 김지민

은서 형사님의 업무 보는 씬

감독님 이거 안 움직여요 같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사님들 NG내서 다시 가는 장면

조명감독 : 권훈호

조명 : 오준석, 서명진, 민서, 노형우

취조씬도 멋있었는데

분명 진지한 씬인데 왜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흘러온 웃음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미집 : 이동진

지미집 어시스턴트 : 김기태, 유진호

설아형사님 ㅠㅠ

미술감독 : 이정애 from OH! ART

아트 1ST : 전소망

아트팀 : 김희진, 김용, 진용훈

거짓말탐지기까지 동원했던 취조씬

뮤직비디오 편집 from V.G.

CG from MIKA (MIKA VISUA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컬러리스트 : 이현아 from THE REMADE

컬러 어시스턴트 : 이한빛 from THE REMADE

둘만 해도 그런데

넷이 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진짜로

더블랙 디렉터스 컷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