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앨범] 싱글앨범 : 러블리너스 (Lovelinus)

2019. 6. 15. 20:24덕질합시다/ALBUM

728x90
반응형

 

 

아츄로 큰 사랑을 받았던 러블리즈는 2개월만에 초고속 컴백을 하게 되는데... 작은 싱글 앨범이지만 러블리즈의 진심 하나만큼은 아낌없이 꾹꾹 눌러담은 '러블리너스'입니다. 때마침 앨범 발매할 때 팬덤 이름도 정해졌겠다, 타이틀 곡도 힐링송으로 뽑아놓은지라 이보다 더 어울리는 이름은 아마 없을테죠.

 

 

 

 

2개월이라지만 그 사이에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움은 더 극대화가 된 것 같네요. 그리고 유독 한 멤버가 눈길을 더 사로잡았었는데요...

 

 

 

 

네.. 포토카드에 나온 명은씨요. 진의 단발머리는 충분히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만 했습니다. 러블리즈 단발여신하면 여기 포토카드에 계신 분들 아니겠어요. 그우사우 이번에 진짜 짝뚜 단발머리가 ㅠㅠ

 

 

 

 

자켓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사랑스러운 소녀들의 모습이에요. 단정하게 입은 사진들도 있고, 위에 잠깐 보셨겠지만 발랄한 분위기의 자켓들도 있구요.

 

 

 

 

역시 발카는...

 

 

 

 

진짜 사진 찍는 법을 배우던가 해야지...

 

 

 

 

[ Track List ]

 

1. 그대에게 (Title)

2. Circle

3. BeBe

 

 

 

 

'그대에게'라는 곡을 한 마디로 말하면 '힐링송'이에요. 러블리즈의 발랄하고 통통튀는 매력만큼 좋아하는 사람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은 마음도 가득 담겨 있습니다. 명은씨와 케이씨의 쭉쭉 뻗어나가는 보컬도 보컬이라지만 둘이서 하는 마지막 화음이 정말 포인트인 것 같아요. 무대 보신분들 알겠지만 둘이 마주보면서 화음넣는데 꿀이 뚝뚝 떨어진다니까요. (뭐지 이게 숨겨놓은 케이의 언니미라는 건가... (뭐래 진짜))

 

 

 

 

'Circle'도 놓치면 안 되는 곡이죠. 솔직히 처음 앨범 나왔을 때는 'Circle'을 좀 더 자주 듣긴 했었어요. 진짜 러블리즈는 다른건 몰라도 발라드 하나는 진짜 너무 잘 뽑아요.

 

 

원의 중심에 '그 애'가 있고 자기는 그 주변을 다가가지 못하고 빙빙도는 짝사랑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이렇게 써놓고 보니 Destiny같네요... 하나 다른 점이라면 짝사랑이 꼬이지는 않았다는 거겠네요. 적어도 여기서는 '그 애'가 '쟤 이뻐'나 '얘 이뻐'를 할 만큼 다른 여자를 짝사랑을 하고 있지는 않으니까요. '그 애'가 누굴 좋아하는지는 미스테리입니다.

 

 

소울씨의 속삭이는 랩이 또 이 곡의 마무리를 잘 지어주고 있죠. 저는 랩메이킹 직접한 줄 알았는데 이 곡에서는 아니라네요. (그리고 먼 미래에서 이 덕후는 'Temptation'의 랩을 듣고 덕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마지막 'BeBe'는 러블리즈의 사랑스러움을 만날 수 있는 곡이죠. 이걸 콘서트에서 보다니 ㅠㅠ.. 말 그대로 좋아서 어쩔 줄 몰라서 베베꼬이는 곡인 솔직히 이 곡은 무대에서 직접 라이브를 하는 러블리즈를 한 번쯤 만나보셨으면 좋겠어요. 세상 그렇게 사랑스러운 러블리즈 또 없을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