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딩고뮤직 : 100초로 보는 러블리즈

2021. 9. 24. 16:0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CRNywY5vT9E

 

 

딩고가 여러가지 시리즈가 참 많죠

오늘 러블리즈가 참여한 시리즈는

100초로 보는 혹은 100초로 듣는 시리즈

어떤 아티스트가 100초 시리즈를 찍냐에 따라

100초간 노래를 들려주기도 하고

100초간 댄스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러블리즈는 둘 중 하나 고르라면

아마도 댄스겠죠?

사실 100초 안에 러블리즈 노래

다 들려주기에도, 다 보여주기에도

너무 짧아 ㅠㅠ

 

 

일단 가볍게(?)

모두가 일단 러블리즈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아츄로 시작

그 다음에는 데뷔 곡인

캔디 젤리 러브

100초를 보여줄 때는 특징이

연출이 아주 치밀하다는 거죠

나머지 멤버들은

지금 다른 곡 준비하고 있어요

 

 

이렇게 보니까 뭔가 남다르다..

2014년 가을 데뷔였는데

어느덧 시간이...

 

시간 참 빠르다 ㅎㅎㅎ;;

다음 곡은 '그날의 너'

가끔 커뮤니티에서 보이는

민초파의 로고송 아닌 로고송이기도 하죠

물론 반민초파도 이걸 쓰기도 합니다

이 가사 때문이죠

코 끝에선 화!

입 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그 다음에 외치는 멘트가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그날의 너 노래가 진짜

살랑살랑 거리는 봄에

진짜 잘 어울리는 곡인것 같아요

정말 맑은 봄 날씨라고나 할까

이 노래는 정말 밤이죠

그리고 과학적인 노래이기도 하고요

ㅎㅎㅎㅎ;;;

러블리즈의 아련한 감성을 떠올렸을 때

이 노래도 많이 찾아주시죠

데스티니가 참 지금봐도

안무가 뭔가 선을 많이 살리고

괜히 우아해 보이기도 하고

그리고 무대를 정말

꽉 채워버리네요

TMI를 얘기하자면

음악방송하는 날의 '달의 위상'에 따라

러블리즈의 의상 색깔도 달랐다고 해요

이건 직접 한 번 찾아보세요

그리고 이번 활동 곡

오블리비아테의 마지막 후렴 부분

 

진짜 이번에 여러모로

역대급 퍼포먼스가 나오고 있어서

 

팬들 죽어납니다

 

그리고 너무 멋있어서

또 난리나기도 하고요

ㅎㅎㅎㅎ;;;

이 엔딩을 보십시오

얼마나 멋지고 화려합니까

그리고 옹기종기 모여있는

러블리즈 좀 보십시오

이건 또 정말

얼마나 러블리하게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