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여름 한 조각 음악방송 활동(엠카운트다운/뮤직뱅크/음악중심/인기가요)

2021. 8. 30. 13:50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여름이 슬슬 다 가려고 하는데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러블리즈의 여름 한 조각

음악방송 활동 움짤

여름 스폐셜 싱글이라서 그런지

팬미팅 일정 등이 빽빽히 잡혀서 그런지

딱 1주 활동했다는 게 아쉽긴 한데

그래도 특별한 활동했다는 게 어딥니까


<< 2018.06.28 엠카운트다운 >>

https://tv.naver.com/v/3503013

 

′최초공개′ 상큼 서머송! ′러블리즈′의 ′여름 한 조각′ 무대

엠카운트다운 | M COUNTDOWN|Ep.576 상큼+청량 ′#러블리즈′ 머리에 온통 다 럽둥이들 뿐이야♡ ′여름 한 조각′ 무대! Lovelyz - Wag-zak World No.1 Kpop Chart Show M COUNTDOWN Every Thur 6PM(KST) Mnet Live on Air 매주

tv.naver.com

 

케이블 메이저 방송이랑

지상파 골고루 돌고 마무리

첫 방송 엠카운트다운

이 때 활동이 아쉬운 또 한 가지는

명은씨가 당시 부상으로

활동을 못 했었다는 거죠

콘서트 아니면 보기 힘들죠

2020 드림콘서트 있기는 한데

이거도 콘서트는 콘서트네요

지수씨 하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면 러블리즈 노래 시작부분을

예인씨가 할 때가 많은데

그만큼 사람들 끌어당긴다는 거 아니겠어요

 

 

근데 진짜 노래가 상큼해요

땡볕 아래에서 들으면 딱 어울릴걸요

케이야 ㅠㅠㅠㅠ

 

 

그리고 여름 한 조각의

영어 타이틀은 바로

Wag-zak

와그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닷가는 못 가도

이런 무대라면

얼마든지 집이 바닷가가 될 수 있어요

(뭐래니)

 

8월이 가버려도

9월까지 방심할 수 없는 더위

(...현실이잖아요)

 

 

그래서 이 노래를

가을이 갈 때까지

플레이리스트에서 뺄 수 없어요

(그냥 니가 팬이라 1년 내내 있는 게 아니고?)

와그쟉!

 

 

긴 머리 예인씨

앞머리 있는 케이씨

간만에 보니까 반갑네요

앞머리 있든 말든

단발이든 말든 뭐가 중요해요

러블리즈 멤버들이

다 사랑스러운 게 중요하지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수정씨는 유독

크롭티가 잘 어울리는 것 같고요

ㅎㅎㅎ

(하트 뿅뿅)

 

엠카운트다운 마무리

음... 응원봉이 보이는군요

진짜 우리 언제 공방가죠


<< 2018.06.29 KBS 뮤직뱅크 >>

https://youtu.be/MYn2qlqKdy4

 

활동기간이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때 딱 걸렸네요

근데 카메라는 상반기 결산에

맞지 않는 발카던데

 

뮤직뱅크도 사랑스러운 인트로

예인씨 뿌까머리

ㅠㅠㅠㅠㅠㅠ

 

음.. 그러고보니 뮤직뱅크 의상은

뮤직비디오에서 나온 의상이네요

 

근데 이걸

뮤직뱅크가 발카로 담아버렸다

 

한 번 직접 보세요 저거

잡으라는 멤버 안 잡고

갑자기 백스테이지 찍고

누구 찍어야하는지도 모르고

연출한 사람

와그작 해야됩니다 진짜로

 

 

멤버들 잘 잡아주기는 하는데

 

이 장면이랑 이 장면

앞 뒤로 뭐가 있었나

직접 영상 보시면

발카도 이런 발카가 없어요

수정씨 크롭티는 진짜

사기 아니냐고요

ㅠㅠㅠㅠ

너랑 여름 한 조각

살짝 베어문 순간

바다를 본 것 같아

와그쟉!

 

 

진짜 멤버들 다 열일하고

사랑스럽고 노래 잘 부르고 다 하는데

KBS 발카 얘기했다간

밑도 끝도 없이 열 받을 것 같으니

다음 방송으로 넘어가봅시다


<< 2018.06.30 MBC 쇼! 음악중심 >>

https://youtu.be/-_W5MVl63as

 

이번엔 MBC로 왔습니다

MBC도 그닥이긴 했는데

KBS보단 나았어요

 

인트로 진짜

ㅋㅋㅋㅋㅋㅋ

 

예인씨는 아까부터 몰디브 한 잔

수정씨는 진짜 ㅠㅠㅠㅠ

지수씨 하트 뿅뿅까지

ㅠㅠㅠㅠ

 

 

지금보니 이 의상들도

뮤직비디오 때 의상들이네요

예쁘고 멋지고 사랑스럽고

다 하는 건 아무리 봐도 옳습니다

아니 카메라야 어디가니

이쯤되면 뭐가 나올지

다들 아시죠?

와그쟉!!

지애씨가 와그작만 있다고

아는 사람들 있던데

이렇게 파트도 있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우리 러블리즈 메보들 좀 보십시오

캬... 진짜....

(명은씨... 우리 아프지 말자요 ㅠㅠ)

음? 아니 카메라야

여기선 또 제대로 잡네

카메라 와그작!

회전문같은 노래같아요

다 들었는데 또 생각나서

다시 듣게되는 노래

음... 회전문보단 역시 관람차일까요

밤새도록 돌아가.. 아니 듣게되는 노래

그리고 MBC가 연출 잘 한 거도 있는데

이 부분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MBC도 깨물어버리고 싶은

발카가 나올뻔은 했으나

무난한 마무리였습니다


<< 2018.07.01 SBS 인기가요 >>

 

https://youtu.be/yxW4z3YgMAU

 

러블리즈가 이렇게 야외에서

무대를 촬영한 게

처음이자 마지막이 아닐까싶을 정도로

SBS는 레전드를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각 잡고 찍어주다니

 

여름 한 조각은

SBS가 다 했습니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 잡고 찍으니까 발카도 없고 말이죠

 

KBS의 발카를 잊게 만드는

SBS의 특급 야외 촬영

SBS 사랑합니다

(뭐래)

 

 

진짜 발카에 답답했던

고구마들이 싹 내려가는 것 같군요

진짜 KBS는 너무했어요

이번엔 다같이 와그작!

 

예인아 케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비눗방울 타임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시원하고 청량한 무대

SBS와 함께하세요

진짜 아무리봐도 이게 최고입니다

 

야외무대를 더 만나보고는 싶은데

하.... 역병 진짜

와그쟉!

 

 

이게 진짜 종합선물세트라니까요

 

안무 있지

멤버들 노는 거 있지

 

이렇게 연출도 잘 해주지

 

음악방송 희망편은

야외 로케이션이다!!!

SBS도 마무리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