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딩고 비하인드 : 미운 4살 오블리비아테(?)

2021. 9. 24. 16:04러블리즈(Lovelyz)/Lovelyz Music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2_XWhDPz4BY

 

딩고에서 했던

100초로 보는 러블리즈

비하인드 영상입니다

 

 

 

아련하고 귀여운 러블리즈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호랑이 되더니

이번 오블리비아테에서도

카리스마가 장난 아니었죠

하뚜하뚜

 

 

그리고 미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은씨도 사실 얼마나 사랑스러운데요

저런 썸네일이면 612번도 더 클릭하겠어

(뭐래 정말 재미없게)

 

보라색 머리의 소울씨도

엄청 인상적이었죠

이런 썸네일도 누가 지나치겠어요

(심쿵)

 

지애의 온도차

냉미녀 vs 말랑뽀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막여우 지수씨

딩고의 주접에 무너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황홀 인정합니다

절대 벗어날 수 없는 구멍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예인씨는...

 

 

어색하다 싶었지만

아주 멋지게 잘 하고 계십니다

(화면 조정 중)

지금부터는 잔망터지는

러블리즈의 미운4살 오블리비아테입니다

대체 왜 미운 4살 컨셉인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러블리한 오블리비아테라고 하죠

저게 카리스마 넘치는 오블리비아테였으면

저건 '내 눈에 너 찍혔다'가 됐을겁니다

(뭐래 이상한 소리 하지마)

원래 멋있는 턴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소울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잔망터지는 오블리비아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안무가 원래 이렇게 귀여웠었나요

ㅋㅋㅋㅋㅋ

명은씨 ㅠㅠㅠ

여기서 제일 진심인 사람

베이비소울이 확실합니다

정말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거기서 메롱이 왜 나오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약간 뚱이 톤으로 읽어야 합니다

'너를 지운 뜨으아아아↗↗'

여러분께서는 지금

러블리즈가 보여주는

세상 가장 귀여운 오블리비아테를

보고 계십니다

여기도 아련함 대신 잔망 가득

아니 여기 수정이들 진짜 진심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도 잔망포인트가 있을 줄 알았는데

그래도 멋있게 클리어

지수씨의 하트로 증명되었습니다.

러블리즈의 오블리비아테는

진정으로 나쁜 기억을 싹 없애주고

행복한 기억만 남게 해주는

아주 사랑스러운 주문이라는 것이

딩고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뭔 소리야 이게)

엔딩입니다

엔딩까지 사랑스러운

러블리즈의 미운4살 버전

오블리비아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