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이수정(베이비소울)x이미주 : K-컬처원정대 인천이라고 (with. 프로미스나인)

2022. 5. 18. 12:45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BOBtojr6N4

 

아이돌 팬분들은 아셨겠지만

지난 2년 동안

인천이랑 케이팝 아이돌들이랑 뭐가 많았죠?

아마도 이건 홍보차원의 프로그램인 거 같아요

러블리즈 인천즈

케이 - 예인 - 지수

인천 멤버들끼리 찍은 프로그램이 따로 있어요

그건 나중에 올려보도록 할게요

가보시죠!

아 참 말하는 거 깜빡했는데

프로미스나인의

하영, 지선, 지원씨와 함께합니다

강화도 초지진에서

역사를 떠올려보기도 하고

경치를 보기도 하는데

저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주 오늘도 벱솔 덕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울씨와 함께하는 방송은

촬영이 아니라 덕질하는 게 맞을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가 미스터 션샤인

촬영지였나보죠

음... 이 드라마는 안 봐서 모르겠지만

아무튼.. 넘어가시죠

루지도 있구나...

케이씨가 여기 왔었어야 했는데

(자타공인 카트라이더 매니아 김케이)

 

신나게 스트레스도 풀면서

다음 코스로 이동합니다

음식 앞에서 미션 빨리 끝내라고

재촉하는 미주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 움짤에 있는 세 사람 모두

컨디션이 아주 최상인 상태입니다

 

본격적으로 식사하는 멤버들

아닠ㅋㅋㅋㅋㅋ

하영씨 ㅋㅋㅋㅋㅋㅋㅋ

 

맛이 아주(?) 색다른 반찬도 있었지만

 
 

모두가 행복한 식사시간

(짝짝짝짝)

위에서 본 거 같다고요?

두 번 더 보세요

세 번 더 보세요

네 번 더 보세요

(뭐래)

마지막은 대놓고 드라마 촬영지군요

도깨비보고 설렌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있는 포스터 따라잡기

음... 이게 그 아찔한 진자운동인가요

ㅎㅎㅎㅎ;;

아무튼 인천에서 재밌게 놀다간

러블리즈와 프로미스나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