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서지수x케이x정예인 :: Incheon x K-POP : 동행자 구함

2022. 5. 19. 12:4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에게 있어서는

이 분들 빼놓고 인천을 논할 수는 없습니다

러블리즈 지수 예인 케이

진정한 인천러들이 소개해주는 인천투어

 
 

지금부터 한 번 보시죠

(짝짝짝)

첫번째 투어는 케이투어

 
 

인천의 인생샷을 찾아 떠난 투어입니다

와.... 예인씨...

갑자기 왜 또 눈물이

(아 그만해 이런 주접 재미없다고)

바톤터치 예인투어 시작

 

어시장에서 쇼핑을 하는 예인투어

그리고 해산물 먹방하는 시간

이게 무슨 팁이냐면

산낙지 먹는 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간식은 호떡

그리고 지수투어 시작

렛츠 고!!

야외 스팟에서 인생샷도 남기고 싶지만

아.. 역시 춥죠... ㅎㅎ;;;

그리고 역시 여행은 먹방과 먹방이죠

역시 배틀트립부터 여행 설계가 남다릅니다

 

그렇고 말고요 ㅇㅇ

오늘의 인천투어는 대성공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