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사진] Jin(명은/지우) x 정예인 : TMI 투어 (울진&영덕)

2022. 5. 20. 12:5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ErLG-iet2YY

 

러블리즈 예인씨와 명은씨가

영덕에 갔다 이런 얘기가 있었는데

 
 

이런 거였군요

대게로 건배까지 하다니

차는 정차중!!

 

 

시작부터 이게 무슨 컨셉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스트랑 게스트

번갈아가면서 할 것 같죠?

아무튼 여행 떠난 두 사람

(정말 꿈보다 꿈 같잖아)

(......아니 그우사우가 왜 나와)

케이블카부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정예인 꽃 밖에 안 보이는데요

(뭐래)

그네도 타보고

인생샷도 실컷 남기고

(인생샷은 맨 아래에)

영덕까지 왔으니

대게 안 먹고 가면 많이 섭섭하겠죠?

(대게 섭섭하다고 말할 거라고 기대하셨나요 ㅋ)

 

오늘도 건강조심

와 대게 살 봐...

 

너무 맛있게 드시는 거 아닌가요

있는 살 없는 살 다 발라드실 기세...

역시 영덕하면 대게죠

그런 의미에서 이번엔

튀김으로 또 즐겨볼겁니다

뭣모르고 봤을 때

새우인줄 알았는데

대게입니다 대게

 

근데 저건 진짜

맛없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닌가요

저게 바로 미미겠죠

아름다울 미

맛 미

美味

 

갑자기 분위기 CF

 

이쯤되면 맛있는 녀석들에

예인씨도 한 번 불러주세요

아니 고란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원없이 대게를 즐기는

명은씨와 예인씨

저 난리나는 분위기 진짜...

그리고 갑자기 시작된

박명은의 소주학개론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뛰는 명은씨 위에

훨훨 날아다니는 고라니였다고 합니다

 

해양과학관에 저런 기구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잠깐만요

https://youtu.be/mIArCLi2LJU

 

이번엔 호스트 체인지

명은씨의 투어는 숲으로 갑니다

피크닉 박스까지 준비하고

힐링이 되는 숲길 걷는 두 사람

 

이렇게 걷고 쉬고하는 것도

큰 힐링이 되는 거죠

하지만 도시락이 편의점 출신이었다는 건

우리 모두 비밀로 합시다

명은씨가 러블리즈에서

또 알아주는 사진가 아니겠습니까

역시 감성보컬의 풍부한 감성

 

카페에서 인생샷도 남겼으면

잠시 커피도 먹으면서 쉬어가는 시간도

당연히 있어야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크릿가든 거품키스 패러디입니다

거품키스에 핫초코는 아닌 거로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다 뭐냐고요?

물회를 커피처럼 테이크아웃하는 중입니다

저 아이디어는 진짜 엄청난데요

가게에서 쓰는 플라스틱 컵이

생분해가 된다면

환경에도 좋은

더 대단한 아이디어가 될 거 같네요

 

바람이 좀 불긴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걸 먹는 걸

막을 수는 없습니다

인생샷을 남기겠다는 열정도

바람 따위가 막을 수 없습니다

스카이워크도 있고

군데군데 스팟이 참 많네요

 

스카이워크에서 사진도 남겨보고

괜히 바람때문에 힐링이 아닌 거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원에서 노을을 바라보며

명은투어도 마무리가 됩니다

 
 
 

진짜... 이런 힐링을 할 수 있는 일상이

이제야 서서히 다가오는 거 같습니다

이건 카페에서 찍었던

인생샷이네요

 

와... 하늘 미쳤다...

내일도 맑았으면 좋겠네요

다정하게 한 컷 찍어보고

또 따로 한 컷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개구쟁이 예인씨였습니다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