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아작아작 3화 움짤 with 우주소녀 엑시

2022. 7. 5. 18:05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rDHN0sOmGCM

본격

아이돌 작사

아이돌 작곡이라고 쓰고

먹방을 아주 많이(?) 곁들인 예능

'아작아작'

어제 남은 고기

아침에도 먹습니다

아주 바람직해

(뭐가)

김케이 춤 추는거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아침을 맛있게 먹은 두 사람은

못다한 바닷가 구경도 하고

사진도 찍고요

아 참 그러고보니까

엑시씨 트위터에 필카 사진 있던데

https://twitter.com/EXY_S2/status/1507211947283910656?s=20&t=9RK0_noYYrYP5P12oTG0Kw

 

트위터에서 즐기는 EXY

“아작아작🌊🔥🤍”

twitter.com

 

 
 

역시 필름감성 좋다

그리고 카페에 왔습니다

이렇게까지 전투적으로(?)

준비할 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 나중에 먹어봐야겠다

바게트 빵 같다니까

바베큐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여행을 마친 두 사람

엑시씨는 작곡을 했고요

케이씨는 작사를 합니다

리락쿠마 덕후 김케이

메모장도 역시(?) 리락쿠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케이씨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가사를 쓰는 게 진짜 처음입니다

그래서 어떤 가사가 나왔을까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엑시씨는 두 말 하면 아픕니다

우주소녀 랩 파트 꾸준히 써왔고

우주소녀 노래고 몇 개 만드셨고

무슨 말이 더 필요합니까

당연히 대작이 나올 것인데

밥파고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레코딩도 파이팅

 

노래 부르는 게 잠깐 나왔는데

미쳤어요

벚꽃 플레이리스트에

당장 들어가야할 곡입니다

음원은 나온 거 다 아시죠?

안 들어 본 사람 유죄

그리고

아작아작 마지막화....

벌써 끝이라니

아 마지막화에는

두 분이 만든 '봄빛' 노래

라이브도 있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