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류수정] 에스콰이어 프로젝트 : 아마도 우린 5화 움짤

2022. 7. 4. 14:0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대학교 조별과제 컨셉은 핑계고

사실은 두 분이 음원하나 발표하는 걸

에스콰이어는 원하고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류수정 x 디핵

아마도 우린 최종화

 

진짜 컨셉이고 뭐고

이거 류블리 보려고 만든 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조별과제로 음악 만들고

녹음하는 중인

대학교 새내기 류수정

역시 류블리 음색은 대단했다!

찢어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둠칫둠칫)

 

마지막에는 이렇게

짧은 소감도 있으니까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고

노래 진짜 잘 부르고

아무튼 다 잘하는

류블리 수정씨

영상도 많이 봐주시고

음원도 많이 들어주시고

에스콰이어 유튜브랑

수정씨 유튜브도

구독 좋아요 알람설정하시고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