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류수정 x 정예인 : 속세순삭 (with 하이원, 딩고)

2022. 7. 12. 11:0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역병이 난리나기 전에
촬영/개시된 영상이라는 건
참조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mdWVDvs5yBc

러블리즈 막내즈

예인 x 수정의 특별한 외출

속세의 찌든 모든 것들을

순삭해버릴 수 있는 여행

지금 바로 보시죠

막내즈 호캉스라니 ㅠㅠ

룸서비스에 대한 로망이 있는 예인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오

막내즈가 이런 여행도 떠나고

딩고 고맙고요

저기 저 호텔도 고맙고요

ㅎㅎㅎㅎㅎ

룸서비스에 대한 로망을

과연 이룰 수 있을지

ㅎㅎㅎㅎ

옝하 빵하

저희도 행복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의 일정은 아니고

어떤 호사를 누리게 되는가 하니

호텔 밥도 먹고

꽃밭에서 사진도 찍고

경치 좋은 카페에서 마무리

호텔에 도착한 막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계와 한바탕 하고 들어와서

보게되는 풍경이 아주 멋지군요

이건 또 무슨 상황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에 오면 그냥

세상만사 다 잊고 즐기는 거 아니었나요

이렇게요

아니 박력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봐도 너무 좋아보여요

호텔 욕실까지 대만족

그리고 의문의 사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레베이터에서도

로비에서도 꽁냥꽁냥은 계속되는데

어... 여러분이 돼지이면

이 글을 보고 있는 저는 뭐가 됩니까

곰이라도 되나요

(맞네)

(뭐가 맞아)

끊임없는 상황극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는 이따 카페에서 드시고요

워터랜드 소리질러!!

그렇다고 합니다

막내즈 ㅠㅠㅠㅠ

귀여워서 지구 뿌셔!!!

(작작 뿌셔라 좀)

생긴게 진짜 바다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잘 놀고 있나 싶었는데

음?

정체분명의 이 남자

https://youtu.be/HNXq_pxoWV8

 

갑자기 나타난 그 사람

골든차일드 장준

특이사항 : 류수정과 겁나 서먹서먹함

음... 굳이 수련 없어도

러블리즈 막내즈 정도면

알아서 다 씹뜯맛즐 다 할텐데

이 그림에 예인씨 없었으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큐멘터리가 됐을지도 몰라요

서로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하는데 이렇게 진지하냐고요

그것은 바로

소리 안 지르고 워터파크 즐기기

무서움에 질끈 눈을 감은 수정씨였지만

그래도 멋지게 클리어

자막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예인씨 바람대로 될지

가볍게 완료

대체 그게 인내심이랑 뭔 관련이

이번엔 종이 떨어뜨리기 게임

고라니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 란! 고! 란!

오오오오

아 그래도 이마에 남았네요

메모지 물 들어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즐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놀았으면 이제

밥을 먹어야죠

역시 호텔밥은 남다르단 말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 온 예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가요 수정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쫌)

그래요 우는 게 지는 거는 아닙니다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좋았던 기억은 다 털어버려요

 

https://youtu.be/9kgmLNm0OQs

 
 

호텔에서 꿀잠잔 막내즈

오늘은 꽃밭에 갈 예정

그리고 오늘도 삐걱삐걱하는

막내즈와 장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오 토끼다

양도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한 막내즈

역시 자연의 힘이란

양 울음소리가 거칠어서 놀란 막내즈

그리고 또 뜬금없이 시작된 상황극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꽃밭에서 노는 거

라이브도 있었죠

https://youtu.be/6XZJSNtu-3Q

확실히 그림이 좋네요

꽃밭도 그렇고

멤버들도 그렇고

카페 입장

카페 다 털어버릴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카페에 온 막내즈

의문의 편지가 있군요

노래가사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합막내즈

끝이 없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편지에 감명받은 예인씨와

그렇지 못한 수정씨

너무 감명받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장? 안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이런 컨텐츠 참 좋습니다

아... 저도 어디든 좋으니까

호캉스가 가고 싶어지는 컨텐츠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