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러블리즈(Lovelyz) - 종소리(Twinkle)

2019. 12. 17. 02:32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종소리(Twinkle)

Artist : 러블리즈(Lovelyz)

Note : 크리스마스에 들어야할 캐롤이 하나 늘었다

 

 

 

2017년 발매된

'Fall in Lovelyz' 타이틀 곡입니다

작정하고 정말 사랑스러움을 듬뿍 담은 앨범이죠

 

 

'종소리'가 진짜 시즌도 잘 만났고

캐롤 분위기도 물씬 나가지고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지금

또 역주행의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뮤직뱅크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환했으면

말 다했죠 뭐

 

 

 

 

오늘도 평화로운 러블리즈 하우스

케이는 어디있냐고요?

 

 

 

 

어디 있긴요

여기있죠

 

 

 

 

다들 뭔가 고르고 있는 것 같죠?

 

 

 

 

지애씨는 뜨개질을 하고 있었고

 

 

 

 

소울씨는 이 모든 상황이 좋고

 

 

 

 

열심히 책 보고 있는 긴머리 명은이

긴머리 오랜만이다요

 

 

 

 

여긴 또 뭐가 그리 좋아요

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열심히 적고있는

금발지수

금발 존예 최고시다!!!

 

 

 

 

이 순간 모든 시선이

사막여우에게

 

 

 

 

이상함을 느낀 지수씨

 

 

 

 

모른척하는 게 프로급...

 

 

 

 

기분탓이겠거니 하고

 

 

 

 

카드를 만들었네요

근데 왼쪽에 저 손은....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눈이 왔으면 좋겠다

들리는 종소리♥

 

 

 

 

몰이당했습니다

 

 

 

 

류수정 이 존예로움 무엇...

근데 귀걸이 너무 큰 거 아닌가요 ㄷㄷ;;

아니 듣기로는 누구 귀 다쳤다는데

저렇게 귀걸이가 너무 커가지고 ㅡ.ㅡ;;;

 

 

 

 

그건 그렇고

 

 

 

 

지수씨의 아기자기한 상상에

 

 

 

 

다들

아주 그냥 단단히 놀리네요

ㅎㅎㅎㅎ;;;

 

 

 

 

박명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a.k.a. 러블리즈 메인보컬)

(겸 띵근이 겸 JIN 진)

 

 

 

 

낭만에 빠진 지수씨가

시무룩한 것 같지만

 

 

 

 

훼이크입니다

눈 뿌리는 스프레이 ㄷㄷ;;

 

 

 

 

이거나 받아라!!

 

 

 

 

순식간에 분위기 반전

 

 

 

 

복수(?)성공

 

 

 

 

하지만 다들

 

 

 

 

즐거운 것 같은데

 

 

 

 

아니 띵근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인씨도

 

 

 

 

케이씨도

 

 

 

 

모두모두 즐거운

스프레이 파티

 

 

 

 

앞머리켕 오랜만이네요 ㅎㅎ

 

 

 

 

자두야 ㅠㅠ

 

 

 

 

날씨도 화창하고 좋네요

 

 

 

 

이번 겨울에는

또 어떤 로맨틱한 일들이

우리를 찾아올런지

 

 

 

 

상상만으로도 행복한걸요

 

 

 

 

미주씨는 무슨 상상을 하고 계신걸까요

 

 

 

 

- 이번 겨울에는 특별한 걸 해보려고요

 

 

 

 

혹시 뜨개질이요?

 

 

 

 

- 딩동댕!

(.....!?)

 

 

 

 

실을 풀어주고

 

 

 

 

모양 잡고 시작해볼까요

 

 

 

 

너는 뜨개질을 하거라

나는 실을 풀테니

 

 

 

 

zzzzzzzzzzz

 

 

 

 

소울씨가 꿈나라로 가버렸네요

잠시 후에 만나기로 해요

 

 

 

 

미주씨 너무 투명하게

눈부시는 거 아니예요?

 

 

 

 

미주씨의 이번 겨울 아이템은

 

 

 

 

눈 내리는 구슬

 

 

 

 

근데 이 투샷

뭔데 이렇게 설레는 거죠

 

 

 

 

둘이 막 이런 거도 하고

이런 게 룸메 꿀인가요 ㅠㅠ

https://youtu.be/dKKvpc-Anso

 

 

 

 

그건 그렇고

이건 무슨 렌즈광고같기도 하고

광고 안 들어 오려나요 진짜

 

 

 

 

- 음... 이게 더 소리가 맑아요

 

 

 

 

- 난 별 차이를 못 느끼겠는데?

 

 

 

 

- 잘 들어 봐요 미묘미묘하게 맑아요

 

 

 

 

- 그러네 이쪽이 좀 더 맑네

 

 

 

 

한편 지수씨는...

그건 그렇고 저 금발 진짜...

저기다 앞머리였으면

러블리너스 지금쯤 다 심쿵사했겠지...

(뭐래)

 

 

 

 

여기는 겨울옷을 준비하는 것 같은데...

 

 

 

 

- 언니 이거 설마 다....

 

 

 

 

월동준비가 이렇게 힘듭니다

(뭐래)

 

 

 

 

- 아끼는 옷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어요

 

 

 

 

너무 많아서 문제인데

 

 

 

 

- 언니 이게 다죠?

 

 

 

 

- 아닌데?

 

 

 

 

- 너는 이것이 보이지 않더냐

 

 

 

 

(충격)

 

 

 

 

- 이렇게 옷이 잔뜩 쌓여있는데

 

 

 

 

- 여기서 잇템을 찾으려면 얼마나 힘들겠니

- (대충 띵근이 멘탈 나간다는 멘트)

 

 

 

 

쭤요 쭤요는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

 

 

 

 

그렇죠 예인씨

 

 

 

 

복면가왕 나가서 가창력 뽐내

드라마 OST 쓰고

현대무용 장착하고

못 하는 거 없는

사기캐릭터 ㅠㅠ

 

 

 

 

- 올해는 어떻게 알차게 잘 보냈어요?

- 글쎄요... 그냥 그런 거 같은데

 

 

 

 

- 다른 건 몰라도 밥은 잘 먹고 다니는 거 맞죠?

- 네네 암요 그럼요 그렇고 말고요

 

 

 

 

한편 잠자는 숲 속...

아니 방 안의 소울을 깨우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 게

웃는 게

아닌 거 같죠

ㅋㅋㅋㅋㅋ;;;

 

 

 

 

여기는 종을 메달아 놓으려나봐요

 

 

 

 

떨어지지 않게 잘 메달아 두면

 

 

 

 

맑은 종소리가 울려 퍼지겠죠

 

 

 

 

그리고 이 종소리의 댄스 포인트는

바로 북북춤이죠...

또.... 이 엄청난....

콜라보레이션을 감상하고 가시죠

https://youtu.be/7udGE_3xtGw

(Youtube by '보내보내요'님)

(바쁘신 분들 35초만 보셔도 됩니다)

 

 

 

 

대충 옷 정리가 끝났는지

서로 아이템을 골라주는데

 

 

 

 

잠깐만요 덕후들 죽일셈이야

(뭐래)

 

 

 

 

털모자 뭔데 귀엽냐

ㅋㅋㅋㅋㅋㅋ

 

 

 

 

오케이 오늘 심쿵사는 여기서 한다

(아니라고 이 바보야!!)

 

 

 

 

명하~

 

 

 

 

딱 맞는 아이템을 찾아

신났습니다

 

 

 

 

- 러블리너스는 크리스마스에 뭐 안해요?

- 방콕할 것 같은데요

 

 

 

 

- 또 케빈하고만 보내려고요?

- 질리긴 했는데 딱히 뭔가 할 게 없고...

 

 

 

 

- 종소리 스밍 안 할 거예요?

- 하... 하겠습니다

(뭐래 재미없어!!)

 

 

 

 

진짜 이 투샷

 

 

 

 

뭐라고 이렇게 설레는 거죠

 

 

 

 

너무 완벽해서 그런 건가

(뭐래)

 

 

 

 

뜨개질은 다 했는지

털실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나이스 캐치

 

 

 

 

그러고보니 둘이

힙합 유닛해도

괜찮을 것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고란고란

(ㅇㅇ이란 뜻입니다)

(재미없으니까 그만해)

 

 

 

 

오오... 이번엔 천체관측인가요

 

 

 

 

근데 하늘은 안 보시고

어딜 보시는...

 

 

 

 

서로의 눈을 감상중인

쟤쟤와 기기

여기도 꿀 떨어진다 그죠

 

 

 

 

류블리 ㅠㅠ

 

 

 

 

쟤디님 ㅜㅜ

 

 

 

 

여기는 이것저것 고르다가

지친 것 같네요 ㅎㅎ

 

 

 

 

이 이상한 나라의 클로버 룸메 조합도

너무 잘 어울리는 것...

(*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참조바람)

 

 

 

 

이번엔 눈사람을 꾸미려나 봅니다

 

 

 

 

목도리도 해주고

 

 

 

 

포옹을....

 

 

 

 

읭??

 

 

 

 

눈사람 저거 안 녹는게 이상하네

저렇게 꼬옥 안아주고 있는데

그것도 러블리즈가 그러고 있는데

안 녹는다고?

(질투하지마 이 바보야)

 

 

 

 

- 봐요 이게 더 맑다니까

 

 

 

 

- ㅇㅇ 인정

 

 

 

 

- 제 말이 맞죠?

 

 

 

 

잘 고른 종이 들려주는 종소리

 

 

 

 

류블리를 빵긋 웃게 합니다

 

 

 

 

이 컷은... 귀여워서 그만...

딩동댕은 진짜

와그작이랑 같이 ㅠㅠ

 

 

그래도 무작정 귀여운 거만 밀기보단

Delight 같은 것도 보고 싶은 게

덕후의 마음이긴 합니다...

 

 

 

 

근데 이 금발 진짜 어떡하죠...

오늘 심쿵이 몇 번째니...

멤버들이 금발이 다들 너무 잘 어울려요

ㅠㅠ

 

 

 

 

털실 가지고 놀다가

엉켜버린 것 같네요

ㅋㅋㅋㅋ

 

 

 

 

막내에게서 느껴지는

언니미같은 거 뭐지...

 

 

 

 

그래도 역시 막내인가요

ㅎㅎㅎ;;;

 

 

 

 

여기는 어디 놀러간 연인같네요

 

 

 

 

무슨

스키장이라던가

스키장이라던가

스키장이라던가

(....?)

 

 

 

 

하지만 현실은

태양이 겁나 내리쬐는 중

 

 

 

 

눈치없게 너무 해맑은 태양은 뒤로하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해봅시다

 

 

 

 

사다리까지 동원해가며

크리스마스 트리가 되어줄 나무를

꾸미고 있는 러블리즈

 

 

 

 

김케이 ㅠㅠ

 

 

 

 

소울씨도

 

 

 

 

예인씨도 종을 메달고 있습니다

 

 

 

 

착 묶어가지고

나무에서 잘 안 떨어지게 말이죠

(좋아 자연스러웠어)

(뭐래 이 바보가)

 

 

 

 

머리에 종 무엇

ㅋㅋㅋㅋㅋㅋ

 

 

 

종만 있으면 심심하니까

인형도 같이 ㅎㅎ;;

 

 

 

 

이 단체사진 뭔데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블리가 최고시다!!!

 

 

 

 

머리 이렇게 묶으니까

뭔가 더 성숙해보이는 미주씨

 

 

 

 

그리고 여기 또 양갈래...

(털썩)

(뭐가 털썩이야 일어나 이 바보야)

 

 

 

 

태양 이 자식

눈치없게 너무 눈부시잖아

너 때문에 띵근이 잘 안 보이니까

책임져

(....뭐래)

 

 

 

 

지수씨도 메달아 놓은 종 구경 중

 

 

 

 

아무튼 다들

 

 

 

 

열심히 나무에 종을 메달았는데

 

 

 

 

갑자기 다들 머리는 왜.....

 

 

 

 

이젠 단체로 심쿵사 시킬 작정이야...

(뭐래 진짜)

 

 

 

 

봐요 이렇게 갑자기 금발이 툭

어디선가 들려오는 심쿵사 소리 쾅!!

(저기요 제발 진정 좀...)

 

 

 

 

이번에는 의상에 별이 쏟아지네요

 

 

 

 

그러니까 우리 모두

복면가왕을 복습합시다

(뭐래 진짜)

https://tv.naver.com/v/11466086

 

사랑스러운 목소리 '엄지공주'의 정체는 러블리즈 정예인!

복면가왕 | 사랑스러운 목소리 '엄지 내리지 말고 엄지 올려! 엄지 척 가창력 엄지공주'의 정체는 러블리즈 정예인! [복면가왕] 233회, 20191215

tv.naver.com

 

(무려 6명이나 나갔다)

(벱솔, 미주, 케이, 진, 수정, 예인)

(퐁듀, 꽃신, 제리, 카세트소녀, 콩쥐팥쥐, 엄지공주)

(마! 이게 바로 러블리즈 클라스다!!)

 

 

 

 

음... 본론으로 돌아와서

크리스마스에는

 

 

 

 

역시 종소리가 울려퍼져야 겠죠

 

 

 

 

그 종소리도 좋은데

 

 

 

 

러블리즈 종소리도

같이 울려퍼지면 좋잖아요

 

 

 

 

케미지! 케미지!

(* 이것도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 복습)

 

 

 

 

이렇게 멤버들의 사랑을 받은 종은

 

 

 

 

기적을 일으키게 되는데

 

 

 

 

무슨 소리에 놀란 멤버들

 

 

 

 

소울씨 진짜 놀랐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가 나는 곳은

 

 

 

 

다름아닌 아까 그 나무

멤버들 뛰어갑니다 ㅎㅎ

 

 

 

 

연말연시 소원타임

 

 

 

 

남은 올해 무사히 잘 보내게 해주시고

 

 

 

 

내년에는 러블리즈

 더 대박나게 해주세요

 

 

 

 

이거 뭔가 아련한데

 

 

 

 

소울씨가 무뚝뚝해보이는 것 같지만(?)

 

 

 

 

눈이 와서 매우 신나하고 계십니다

띵근이도 신났고

 

 

 

 

예인이도 감상에 젖어있고

 

 

 

 

다들 이렇게 신났습니다

ㅋㅋㅋㅋ

 

 

 

 

눈이 오긴 진짜 왔나봐요

머리에 소복히 쌓이는 게 ㅎㅎ;;

 

 

 

 

쟤디는 무슨 생각 중일까요

 

 

 

 

아무튼 다들 신났습니다

 

 

 

 

- 내년에도 바라는 모든 게 다 이루어질 거예요

 

 

 

 

이 엉뚱발랄함 속에서 나오는 귀여움은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그게 심쿵포인트면 심쿵사해야지 뭐

(....네?)

 

 

 

 

다들 눈이 온 게 너무 신났는지

 

 

 

 

강강술래를 합니다

(...진짜야...)

 

 

 

 

아무튼...

 

 

 

 

올해도 다들

메리 크리스마스

 

 

 

 

- 끝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