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러블리즈(Lovelyz) - WoW! (와우)

2019. 10. 21. 23:54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WOW! (와우)

Artist : 러블리즈 (Lovelyz)

Note : 본격 복습권장 뮤직비디오

 

 

 

러블리즈의 정규 2집 타이틀곡 [WoW]

새로운 3부작의 시작을 알렸던

Destiny보다는 굉장히 밝은 곡이죠

 

그래도​

특유의 아련함과

약간의 슬픈 감정은

여전하지만요

확실히 이 뮤직비디오는

팬이 보는 거하고

일반 대중이 보는 거하고

관점이 많이 다를 것 같아요

정말 예쁘게 잘 나온 이 뮤직비디오가

팬의 입장에서는

본격 복습권장 뮤직비디오거든요

봐요

시작부터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포스터

군데군데 흔적들이 참 많습니다

저기 또 콘서트 포스터랑

옆에 앨범 자켓이랑 사진이랑

뭘 이렇게 다 꽁꽁 숨겨놓은건지

알다가도 모를

러블리즈의 마음처럼 말이죠

마음은 취급주의 해야하는 거 아시죠?

진짜 노래제목인데...

저기 근데

시작부터 이러기 있나요

수정 ㅠㅠ

뭐지

내가 바로 러블리즈 플래시인건가

(아니야)

참 1차원적으로

K 스티커가 있는데

그건 그렇고 우유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우유 뭐하냐....)

명은씨

WOW!!!

쟤쟤

미주씨도 스티커 한가득이네요

뭐가 이렇게 많아요 스티커가...

진짜 너무 구석구석 숨겨놨다

뒤에 폴라로이드 있질 않나

옆에 또 포스터 있고

밑에 앨범 자켓있고 와우

어... 잠깐만요

입에 지금 그거 사탕 맞죠

스티커 아니고

Candy Jelly Love의 Jelly

젤리래요

한 웅큼 담고 싶은 젤리라니까요

간질간질간질

이번엔 베이비소울이라서

SOUL 스티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정말 놀라워!!

놀라운 건 사실

지수씨 앞머리만으로도 이미 충분히...

아... 94라인....

(털썩)

(뭐가 털썩이야)

너무 달콤해서

사탕 스티커가 있나봐요

너무 사랑스러워서

하트스티커도 있네요

(아니 자꾸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글쎄 그거 아니라고 이 바보야)

데스티니 자켓까지 있네

뭔가 이건 직찍시리즈 같습니다만

아직 놀라긴 이르다는데요?

각종 슬로건에

멤버들 사진에

이건 '안녕' 뮤직비디오에 나왔던 장면

이건 또 '그대에게' 자켓

이래서 복습이 정말 중요합니다

군데군데 상징성이 너무 많아요

다시 한 번 콘서트

겨울나라는 사랑입니다

엇... 2D 수정이다...

근데 지금 어디 가시는...

우와 현실세계로 나왔어!

이 와중에 진짜 숨은 거 보라고요

포스터에 자켓에 진짜

- 수정이랑 놀 사람

- 오늘 2시에 같이 놀아요

- 자면 안 돼요

- 어.. 그거 내 유행어인데...

- 케빵쑈 2시입니다

(아무거나 막 갖다 붙여서 죄송합니다)

- 우리 같이 놀아요

근데 갑자기 이건 무슨

으아 2차원으로 빨려들어간다

사랑은 특별한 이차원

깊이를 알 수 없는 미스테리

이거는 어제처럼 굿나잇이네요

2D 왜 이렇게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군데군데 숨어있구나

저거도 케빵맞죠.. 아닌가..

지수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통을 굴립니다

투수정이당

손에 펜을 쥐고 있는데

사실 저거 스포이드였던 거임...

근데 저 녹색이

캔디젤리러브에서

설마 복도에 있던

그 도로표시줄이라던가

(에이 설마?)

이쯤되면 띵근이도 한 번

엇... 스티커는 아츄같은데

입고 있는 교복은 캔젤럽

근데 예인씨 뒤에서 뭐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진짜 아츄네요

ㅋㅋㅋㅋㅋㅋ

어.. 이거도 아츄인데..

근데 모래는 뭐였지

시간이 그만큼 흘렀다는 건가요?

- 아직도 잘 모르겠어요

- 빨리 눈치채주면 좋을텐데

이거도 아츄입니다

다시 캔디젤리러브

여기도 스티커가 옹기종기 모여있는데

왜 가운데 너는 혼자 울고있는 거니

음...

안녕이라...

그래서 우는 거였나요

그래도 안녕은 뭐랄까

수줍게 고백하는 편이긴한데...

차라리 이쪽이 더 현실성 있겠네요

사랑의 슬픔

저거도 데스티니였죠

데스티니가

그렇게 과학적인 노래라는 얘기가

의상도 가사도 ㄷㄷㄷ....

이번엔 또 어디로 가볼까요

엥... 오키나와?

아~ 그대에게!!!

그리고 팬클럽이 창단이 되었죠

(와우 짝짝짝)

오키나와의 강풍과 맞서싸웠지만

결국 본편엔 안 들어갔다는

전설의(?) '그대에게' 안무영상

러블리즈 공식 인스타그램도

'그대에게'를 기점으로 만들어졌구요

그리고 형님이 왜 거기서 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tv.naver.com/v/1719914

 

 

성공한 덕후 노브레인, 러블리즈와 동반 출연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 성공한 덕후 노브레인, 러블리즈와 동반 출연

tv.naver.com

 

(아니 근데 러블리즈 슈트 실화냐)

(아니 러블리즈 정장이라니 세상에)

봐요 지나가던 아저씨도

이렇게 놀라잖아요

(....는 캔디젤리러브에 나왔던 아저씨)

이쯤되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이 뮤직비디오는 총복습용입니다..

여기도 눈물스티커가 있네

자꾸 울어요 왜...

이뤄지지 못할 것만 같은

사랑에 대한 슬픔인가

아 그게 맞아요?

(아니야!)

그래도 대장님은 스마일...

이번 생에

덕후하기를 잘한 것 같아요

(뭐래)

아무튼 러블리즈는 정말 사랑...

...........................

뭐야 이 미친 미모는

이 달콤함과 귀여움은 도대체...

이것이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김지연...

(네?)

갑자기 이렇게

놀랍다 그렇죠

그러니까 예쁜 건

2번 봐야하는 겁니다

엇... 케이 우유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이거일 수도 있습니다

캔디젤리러브에서 우유 마신 소울씨

그러고보니 색깔도 딱 맞네요

 

 

그래요 스티커는 거들 뿐입니다

나비랑 파인애플도 거들 뿐입니다

러블리즈는 사랑입니다

그렇죠 수정씨

(응, 맞아)

(뭐래 진짜)

역시 준비된 리더

케이 취향을 파악하고

같이 우유 마시려고

엄청 많이 준비해 놓은 센스

 

(막 갖다 붙이지말라고 진짜)

(캔젤럽에서 우유 한 박스 있었다고)

여기에 미주씨까지 같이 있으면

'The' 유닛이 완성됩니다

이 노래 개인적으로 정말 취향저격

 

https://youtu.be/Hl7zAc8YoIY

미주 x 수정 x 예인

노래는 물론 퍼포먼스까지

뒤집어놓고도 남을 조합

 

 

누구세요?

와우 사막여우였어....

정작 교통사고 당한 건

이쪽인 것 같습니다만...

(그 왜.. 사랑은 교통사고라는 노래도 있잖아요)

간질간질 거리는 두 사람

이 눈빛을 잘 봐두셔야 합니다

이 레이저쏘는 것만 같은 눈빛

후반부로 가면 더 치열하게 쏠 겁니다

(막 갖다붙이지 말라고 했냐, 안 했냐)

그러고보니 이 때 활동할 때는

예인이 발목부상...

아... 역시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그러니까 바람 많이 부는 날에는

생각보다 단단히 잘 챙겨야하는데

(???)

그러지 못하니까 날아가고 있어요

....는 좋아 자연스러웠어

너무 자연스럽게 현실세계 안착

역시 출근길 지배자답다...

(응?)

여기도 뭐가 이렇게 많아요

포스터에 슬로건에 아이고야...

아니 근데 갑자기 윙크라니...

아... 이게 그 사람을 위한

네? 아니에요?

(이 양반아 그만 막 갖다붙여)

뭔가 이 커튼도

아츄에서 나온 거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쓸데없는 추리력 낭비 중)

그래도 소울씨 단발이

숏컷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잘 어울려 보이네요

근데 갑자기 이건 또 무슨...

이 세상의 현실감이

이렇게 사라질 수 있구나

..........!?

갑자기 또 이차원행

이쯤되면 영화를 찍어도 되겠어요

공간을 달리는 소녀들

ㅋㅋㅋㅋ 2D 진짜 귀엽다

갑자기 명은씨보고 드는 생각이

리걸리블론드 엘 우즈 같다는 생각...

뮤지컬 은근 어울릴 것 같다요

Candy Jelly Love

대장님 진짜...

그리고 이 비눗방울 연출은

'안녕'에서 보여줬었죠

곤히 자고있는 멤버가

잘 안보이는데 예인씨 맞나요 ㄷㄷ

이 밤새도록 돌아가는 건

다시 또 데스티니를...

아니 잠깐만요 케이 진짜...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그리고 이제 킬링파트가 왔는데

쟤 이뻐

얘 이뻐

이거 진짜

으악

쟤 이뻐! 쟤이뻐!

뭔가 케이의 눈빛은

진짜냐고 레이저 쏘는 것만 같은데

그래서 준비한 케이의 필살기는

(막 갖다 붙이지 말라니까 이 사람아)

찌릿찌릿!!!!

이건 무려 320케이볼트 전기충격이다!!

(이 양반이 진짜 막 갖다 붙이지 말랬잖아)

- 그 애는 자꾸 신경쓰이게 하면서

- 그냥 있는 둥 마는 둥 보니까

- 근데 또 저는 좋아서 얼굴 빨개지고...

뮤직비디오에서는 순식간이지만

캡쳐는 남으면 장땡이니

오예입니다

아니 와우입니다

뭐야 이건 또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귀여움이 몰려오는 거 같은...

쟤쟤쟤

쟤 이뻐? 쟤 이뻐?

 

얘 이뻐? 얘 이뻐?

목소리를 간절하게 들려주고 싶은

2D 멤버들

뭐야 갑자기 케이는 왜

눈이 빙글빙글 돌아가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속마음을

들킨 것 같은 멤버들은

갑자기 숨어버리네요

엇... 띵근이다

케이가 왜 거기서 나와요

생각해보니 러블리즈

아직도 고백 못 하고 있었죠...;;;

직접 말해주긴 좀 부끄러워서

너한테 들리지는 않아도

너한테 안 닿아도

이렇게 저렇게

티를 내고 싶다

이렇게 저렇게

팝팝팝팝

티를 엄청 내고 싶다

그러다보면

너한테 닿을 날이

올지도 모를거야

냉장고 앞이랑 위에랑 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떻게 여기까지 잘 찾아 왔네요?

- 하지만 아직 때가 아니랍니다

(도망)

해가 눈이 부셔 윙크한거지

너한테 딱히 관심있어서 한 건 아니라는

띵근이 뒤로

한발 두발 물러나는 띵근이

- 아직 너무 빨라요

(도망)

오른쪽 아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안 돼요 아직 들키고 싶지 않아요

(또 또 또 도망)

여기저기 통통 튀는 소울씨도

- 들키고 싶은 타이밍이 지금은 아니에요

(너무 자연스럽게 퇴장)

(공포영화의 한 장면이 아닙니다)

(제가 캡쳐를 이상하게 해서 그래요)

다시 돌아온 킬링파트

넌 진짜 쟤가 예뻐?

얘는 뭐가 그렇게 마음에 드는데?

화내도 웃으면서 화내는 사람이

제일 무서운 법입니다 ^^

엇... 코덕코라니

(왼쪽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 들킨건가?

- 아냐 아직은 아냐

- 아직은 내가 바랐던 타이밍이 아냐!

흥칫뿡

(.........)

마음들이 이렇게 들떴다는 건

뭔가 기분 좋은 일들이

일어난 것 같긴한데 말이죠

이번엔 빵떡이다..

- 솔직히 말해서

- 너랑 손 잡고 싶어

그렇게

한바탕 폭풍이(?) 지나가고

아주 조용해진 집에서

누가 오라고 손짓을 하네요

어... 미주 찾았다

(다시 도망)

누가 자꾸 오라고 하는 걸까요

엇... 예인이다

- 아직 아니라니까요

저 반지는 분명히

수정씨의 반지인데...

- 이렇게 들키긴 싫은데 ㅎㅎ

- 조금만 더 모른체 해줘요

(또 가버렸어...)

그렇게 천천히 다가가다보면

서로의 세계에 조금씩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거겠죠

https://www.youtube.com/watch?v=a1ENnG-s63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