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러블리즈) 굿즈]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eve of Emotions) 콘서트 굿즈 : 볼캡 / 룸스프레이 / 티셔츠 / 포토북

2023. 5. 13. 12:44덕질합시다/Goods

728x90
반응형

러블리즈 멤버들 중에서는 두 번째로, 그리고 단독 콘서트는 생애 첫번째인 러블리즈의 작은 수정 류수정 콘서트가 곧 시작됩니다. 굿즈를 온라인으로 먼저 판매를 했었는데 현장에서도 소량 판매가 진행된다고 하더군요. 물론 현장에서도 예쁘게 잘 전시를 해놓겠지만 제가 끄적거린 글이 여러분들의 덕질 생활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제가 산 굿즈들을 써볼까 합니다.

이번 콘서트 굿즈에서 놀란 점은

굿즈마다 포카가 하나씩 숨어있더군요

신나게 까다보니

뭐가 어디서 나온 포카인지

정리를 안 했네요

아무튼 저렇게

귀염뽀짝한 수정씨 포카를

굿즈 사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룸스프레이입니다. 저는 약간 이 향하고는 맞지 않는 거 같아요. 현장에서 구매하실 분들은 꼭 시향하시고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페이지에는

이렇게 적혀있었네요

무난하고 깔끔한 티셔츠

블랙/화이트 2개 있었는데

저는 블랙으로

프리사이즈라 부담도 없고

제가 사진을 이렇게 찍어서 그렇지

디자인 잘 나왔습니다

 

볼캡은 단일 색상입니다

저는 아무래도 사진 찍는 법을

더 배워와야겠습니다

이게 검은색이 아니라 남색입니다

이렇게요

모자도 아주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포토북

이게 겁나 크거든요

저게 A4 종이인데

얼마나 큰지 감이 오시나요

아무튼 대빵 큽니다

 
 

이렇게

화이트/레드로 시크한 수정씨도 있고

 

개구쟁이같은 수정씨도 있고

 

기타치는 수정씨도 있고

 

안경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엉엉

엉엉엉엉

우는데는 아무 이유가 없어요

기쁠때도 눈물이 나는 게

이런 거거든요

(뭐래 진짜)

 

포토북도 아카이브 그 자체에요

이렇게 다양한 수정씨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