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서지수] 전생의 연인이 알고보니 내 반려견인 것에 대하여 : 본격 점집 투어 점슐랭가이드 모먼트

2023. 6. 1. 02:11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올해 러블리즈 지수씨의 첫 행보는

드라마나 영화가 아니라

소속사인 미스틱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웹 예능

'점슐랭가이드'에 출연하면서

오랜만에 예능을 찍게 되었습니다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R98C4iu6yVaRH_YGOFgdlZb2nKxx6j6V

 

🔮점슐랭가이드🔮

 

www.youtube.com

 

 

위에 플레이리스트인데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인지...

별의 별 희안한 점은 다 보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이걸 연출하신 PD님은

사실 점집 돌아다니는 것보다

엄청난 큰 그림을 그리고 계셨는데

그건 직접 보는 거로 하겠습니다

 

지수씨 혼자 촬영한 거는 아니고

같은 미스틱의 슈퍼파워

영철님과 함께 찍었습니다

 
 

이 찰진 리액션을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여러분 이 조합이

정말 극과 극을 달리는 거 아십니까

지수씨는 점을 잘 믿는 편이고

영철님은 전혀 아니라는 것을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지수씨의 잘생김을

알아주시는 도사분이 계셔서

대한민국의 점집 미래가 밝습니다

(무슨 멍멍이소리야 이게)

 

하지만 금강산

아니

점 보는 것도 식후경이죠

 
 
 
 

코너 속의 코너

지수씨의 먹방타임

 
 

정말로 점알못이고

지나가다 심심풀이라도

타로같은 거 전혀 안 봐본 저로서는

대부분은 다 처음 들어보는 도사님들이고

(식스센스 나오신 한 분 빼고요)

점 보는 방식들도

정말 각양각색이더군요

점을 잘 믿는 지수씨는

이 예능에서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이 점집을

제일 재밌게 봤습니다

점 보는 거 자체도 신기한데

말하시는 게 보통이 아니에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아 참 이 예능에는

정말 엄청 놀랄 게스트도 숨어있습니다

러블리즈 멤버들은 아니고

정말 용한 분이 숨어있어요

이와중에 팬들 감동시키는 지수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참 여러분 말하는 걸 깜빡했는데

지수씨가 다닌 점집들 중에

발로 점을 보는 집도 있습니다

혹시나 식사하시다가 보실까봐...

CG없어도 지수씨는 항상 빛나는데

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점집하면 뭔가

전생같은 거도 생각난단 말이죠

 

실제로 지수씨가

우주, 로켓이라는 반려견들과

같이 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지수씨의 전생에는

로켓이랑 뭔가 엮인 게 있는 모양인데

지수씨가 왜 이렇게 웃냐고요?

전생의 연인 이름이 어떻게 치와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지수씨는 대만족

 
 
 

진짜 점으로 볼 수 있는 건 다 보고

다들 리액션도 재밌어가지고

흥미롭게 본 예능

'점슐랭가이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