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퀸덤 퍼즐 : SNAP(아테나 Ver.) / 티저 움짤

2023. 6. 5.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솔직히 찌라시가 돌아다닐때

거짓말이기를 바랬지만

사실이었군요

아티스탁게임 이후에

케이씨가 다시 한 번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었네요

라인업을 보면

그룹을 띄우기 위해, 반전을 주기 위해

나온 것 같은 분들도 있는 거 같고

여긴 또 왜 나오나 싶은 분들도

없지않아 있는 것 같네요

케이씨도 굳이 여기를...

나왔어야했나 싶기는 한데

뭐... 제가 속사정을 다 아는 거도 아니고

기왕 나왔으니

저는 응원을 할 뿐이고

이렇게 된 이상

엠넷이 편집가지고

지랄하지 않기만을 바랍니다

왜 암넷이라는 별명이 생겼겠어요

하도 조작하고 편집으로

그거 때문에 재판가서 실형받고

심지어 그 PD 재입사했다가

언론에 오르내리니까 부랴부랴 내쫓고

그 외에 병크도 한 두개도 아니고

그딴 식으로 편집해서

아티스트들 이미지 나락으로 가게 만들고

그러는 게 어디 한 두번이었나요

조작 안 하면 방송 못하는 거도 아니고

그럴 거면 오디션, 서바이벌

싹 다 때려쳐야지 진짜

https://youtu.be/Timpnus81h0

 

 

청량하고 통통 튀는 'Charismatic'과

걸스힙합같은 'SNAP'

두 가지 곡을 두고

네 팀이 나왔더라고요

팀을 짜서 음원 성적이든

유튜브 조회수든

무슨 기준을 가지고

배틀을 하는 거 같은데

팀 구성을 어떻게 해서

이런 조합이 나오게 됐는지는

아마 나중에 방송보면 알겠죠

그리고 케이씨는 아테나 SNAP에서

메인보컬을 맡은듯 합니다

하긴 참가자 라인업 중에

보컬로 두 말하면 필요없는 게

케이씨죠

그래서 이런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나온지 얼마 안 됐으면서

또 나올 이유가 대체 뭘까 싶은

그런 생각이 안 들었다면 거짓말입니다

케이씨가 확실히 보컬은

여리여리하고 아련하고 청순하고

그런 거에 좀 더 잘 어울리긴 하지만

최근에 나온 OST들도

다 이런 쪽이기도 하고요 ㅎㅎ...

아무튼 이런 걸크러쉬한

뭔가 쎈 분위기의 곡들도

거뜬하게 소화가 가능합니다

그 동안 가수 활동하면서

또 뮤지컬 활동하면서

파워도 많이 늘렸고

다양한 장르도 많이 접했습니다

그러니까 케이씨한테

이제 안 어울리는 건 없고

어색할 것도 전혀 없다는 거죠

당장 아티스탁게임의

'트러블 메이커'만해도

거뜬하게 소화하고

당당하게 호평받았어요

저거 보세요

얼마나 합이 딱딱 맞아요

카리스마도 넘쳐나고

카리스마에 뭔가

선배미까지 낭낭한 이 느낌 뭐지

김케이 겁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퀸덤퍼즐 팀 곡은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되었으니

아테나 버전 SNAP으로

다들 꼭 다운 받으세요

https://youtu.be/MFOhSAqXObE

 

그리고 티저 영상도

참가자 별로 올라왔던데

뭐죠 이 핑크색 드레스는

김케이 아니면 소화 못할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혼자 화장품 광고라도

찍은 줄 알겠어요

혼자 패션화보 영상찍고

화장품 광고 찍었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어딜봐서

퀸덤 퍼즐 티저냐고요

양옆에 나오는 로고 가리고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보여주면

프로그램 티저가 아니라

광고라고 생각할 거 같은데요

진짜 혼자 화장품 광고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김케이 파이팅

방송국 놈들의 중상모략에도

김케이 꽃은 활짝 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