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베이비소울)] 교양있고 움짤

2023. 6. 2. 07:0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예인씨가 입학했던 교양있고에는

예인씨만 나온 게 아니었습니다

러블리즈 큰수정씨는

울림특집으로 출격했습니다

러블리즈에서도 브레인

울림에서도 브레인

 

큰수정씨가

여기 MC분들 중에

작은성규님하고는

아주 오래된 친분이 있죠

 
 

그래서 그런가

두분의 티키타카가

 

정말인지 예술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 귀여워...

 
 

이 날 수정씨는

연습생 때부터 단련된(?)

티키타카와 입담을 선보이며

 
 
 
 

타의 모범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 방송을 통해서

베이비소주라는 별명이

왜 생겼나에 대한 의문이

해결되었다는 점도 좋군요

(역시 돈이 걸려있으면 하하하하...)

 

그리고 울림아...

작든 크든 상관없으니까

큰수정 활약할 판 좀 더 크게 만들어

제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