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케이 x 류수정 : 교양있고 케빵쇼 모먼트

2023. 6. 3.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여기가 정말인지

참 명문고등학교입니다

러블리즈 케빵쇼를

섭외할 생각을 하다니

역시 명문고는 다르다 이 말입니다

 

....명문고 취소하겠습니다

뭔 이딴 짤방을 만들고 있어

(응?)

 

아무튼

수정씨가 핑크머리인 걸 보니

시차가 제법 나고 있습니다만

(예인씨도 큰수정씨도 그랬죠 ㅎㅎ)

그래도 이렇게

케빵쇼를 챙겨주는 방송은

이 방송밖에 없다 이겁니다

러블리즈 케빵쇼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케빵쇼를 볼 수 있는

이 방송 칭찬합니다

 
 

할 거 다하네요

프로 우유 소믈리에랑

족발 소믈리에는

또 어떻게 알고

저렇게 준비하셨대

ㅋㅋㅋㅋㅋ

아무튼

꽃케이 x 류수정

교양있고 입학

짝짝짝짝

짝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학부터 정신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케빵쇼를 놓친다는 것은

당신이 이 세상에서

살아갈 이유 한 가지를

잃어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뭐래)

아무튼 입학은 했고

 

에너지가 정말

화면을 뚫고 오네요

이와중에 챙겨주는

류대표님 겁나 스윗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명문고라고

입학 전형이 까다로운데(?)

 

말이 입학전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와중에 음색요정 김케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케빵쇼 평점은

5점 만점에 5점이죠

능청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어가시죠

들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류수정 코코몽 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말입니다

케이씨 노래만 듣고

수정씨 노래 안 들으면 섭섭하잖아요

 

대표님 음색도 녹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이 명문고에서의 하루는

이제 시작되었을 뿐이었으니...

어리둥절하는 두 사람

 

 

미각테스트 돌입

 
 

그리고 오늘도 열심히

쌓아가는 교양

 

하지만 이 명문고에는

졸업시험도 있다는 사실

다 아시죠?

그래서 오늘의 졸업시험은

아 졸업시험따위 필요없어

그냥 귀여운 게 최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김케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켕토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수정씨는

어째서 슬픈일은

 

수정씨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걱정하지 마세요

유혈사태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뭐래니)

아무튼 명문고 졸업 성공

서로 스윗한 두 사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케빵쇼는 사랑입니다 진짜

그렇게 두 사람은

월클이 되었다고 합니다

마무리는 두 분 인스타에 있던

사진으로 살포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