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엘즈업 리얼리티 : 엘즈업앤고 움짤

2023. 12. 18. 03: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리얼리티를 안 내놓았으면

엠넷한테 진짜 실망했죠

앞으로도 더욱 더 뽑아낼 수 있도록

그리고 국내 팬미팅, 콘서트 내놔!!!

일본만 갔다 오면 다냐!!!

 

 

https://youtu.be/9o-Iyav7Ox8?si=TAvtmEIk1-zRj3Dm

 

 

 

엘즈업의 첫 리얼리티

엘즈업앤고 입니다

휘서씨는 일정 상의 문제로

함께하지 못 했지만... ㅠㅠ

그래도 엘즈업 멤버들이

모처럼 힐링하고 온 것 같아

기부니가 좋습니다

 

 

 

 

엠넷 편성표에서는

1~2회 몰아서 방송하고

3~4회 몰아서 방송했는데

엘즈업 유튜브에 그대로 올린 거 보면

유튜브에 올릴 자컨을

엠넷 방송으로도 송출한 거 아닐까

이런 생각도 들고요

 

 

 

 

아무튼 오늘은

다른 거 다 재쳐두고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김케이는 기계치가 맞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바다로 떠나봅시다

 

 

 

 

맏언니 플렉스!!

 

 

 

 

휴게소에서 맛있는 밥도 먹고

 

 

 

 

바다 보면서 힐링 중

 

 

 

 

깨알 장난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남기고

 

 

 

 

이젠 숙소에서 쉬어볼까요

 

 

 

 

여러분 이 장면은

귤던까가 아닙니다

그냥 던져서 주는 장면입니다

 

 

 

 

테라스에서 쉬던 케이는

 

 

 

방송분량 뽑는다고

켕은영 박사님 빙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씨가 가져온 필카는

여러모로 열일했답니다

방송 컨텐츠로 활용됐으면

말 다했죠 뭐 ㅇㅇ

 

 

 

 

근데 오는 길에 장을 안 보고 와서

장 보기 멤버를 정하기 위한 좀비게임

 

 

 

 

당당하게 가위바위보 이기겠다고 나가놓고

광탈하는 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가 이렇게 귀여워도 되는 것인가

 

 

 

 

하지만 인간 김케이는

누구보다도 민첩하지

 

 

 

 

그리고 스태프님들 뒤에 숨어

들키지 않아 이겼다고 합니다

 

 

 
 
 

그렇게 숙소에 남게된 케이는

나홀로 노래방 시작

 

 

 

 

케이씨의 이번 선곡

이젠 한솥밥 먹게 된

에일리의 '보여줄게'

 

 

 

 

김케이 노래 실력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녁도 먹고

 

 

 

 

동글동글 켕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도록 귀엽네 진짜

 

 

 

 

그렇게 다들

 

 

 

 

힐링을 하고 왔답니다

저거 뭐냐고요?

마쉬멜로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