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1124] 2ROX(투락스) 오프라인 팝업 - The Fallen Angel (러블리즈 류수정 X 자일로(Xylo))

2023. 11. 27. 11:19덕질합시다/Stage

728x90
반응형

Title : 2ROX 팝업 스토어 - The Fallen Angel

Place :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9

Note : So what?

 

2ROX_FALLEN_ANGEL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길 99

 

 

지난 금요일, 11월 24일 하루 반짝 열린 러블리즈 류수정과 자일로의 프로젝트 그룹 2ROX 팝업스토어입니다. 이 날 2ROX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서 팬들하고 소통하는 소소한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받았었는데 다행이도 선착순 안에 들어서 겸사겸사 이벤트까지 구경하고 왔습니다. 막상 갔더니 '여기가 맞나' 싶은 느낌이 살짝 들었습니다.

 

 

 

뭔가 주변이랑 확연하게 구분되는 핑크 하우스가 하나 있어서 그런가 굉장히 당황스러웠어요 ㅎㅎㅎ... 근데 안에 사람들이 많아서 '아 여기 맞구나' 그랬더랍니다. 그리고 그 분들 저처럼 다 이벤트 참여하러 오신 분들이었고 ㅎㅎㅎㅎ... 아 맞다. 입구에 핑크카펫 있었는데 찍는 거 깜빡했네요.

 

 

 

 

그리고 들어갔더니

수정씨와 자일로 캐릭터 스티커

1세트하고

 

 

 

 

초대장을 줬습니다.

저게 수정씨가 2ROX를 위해

새로 만든 싸인은 아니고

초대장이라 저렇게 만든 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기 있는 QR코드 들어가셔서

2ROX 인스타 팔로우하시면 더 좋겠죠?

지금처럼 앞으로도

뭐가 어떻게 갑자기 나올지 모르는데

팔로우하면 소식을 더 빨리 받지 않을까요?

하는 김에 하옵드랑 자일로, 수정씨 인스타도...

 

 

 

 

근데 저는 왜 이걸 팝업스토어로 봤을까요. 이게 주입식 교육의 폐해입니다(뭐래?) 그냥 오프라인 팝업이 열린다는 걸 '아 팝업이다 = 팝업 스토어다'로 이해한 제가 바보 멍청이입니다. 아무튼 팝업의 전반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핑크핑크한데 그렇지 못한 어떤 분위기. 그리고 2ROX가 자일로 쇼케이스에서 불러줬던 노래가 계속 흘러나왔답니다. 빨리 음원으로 만나보고 싶어 진짜

 

 

 

 

저는 이거 보고 오블리비아테 뮤직비디오가 생각나더라고요. 뭔가 분위기하고 전반적인 풍경이 딱 들어맞았다고나 할까.

 

 

 

 

뮤직비디오에 이런 장면들이 나오거든요. 물론 2ROX의 테이블은 훨씬 크고 뭔가 벌어질 것만 같은 분위기이지만 한편으로는 수정씨랑 자일로가 둘이서 도대체 뭘 하길래 이런 식탁까지 다 준비했나 이런 생각도 들고요.

 

 

 

 

그리고 이걸 보는 순간 2ROX 쇼케이스를 안 생각할 수 없었다. 정확히 얘기하면 자일로 한국 쇼케이스인 줄 알았던 그 공연이었죠. 진짜 멋졌어요. 둘이서 기타치고 퍼포먼스 하는 게 진짜 ㅠㅠ

 

 

 

 

저 뒤편에는 뭔지는 알만한 녀석들이 천으로 꽁꽁 쌓여있습니다. 오늘 이벤트 중에 하나가 팝업 큐레이션이었는데 수정씨 말로는 호기심을 더 자극하는, 우리가 준비한 것들이 계속해서 나올 거니까 기대해라 이렇게 말했던 거로 기억합니다. 이사간다고 저렇게 쌓아놨을리는 없고(저기요?) 확실히 저걸 풀었을 때 어떤 녀석이 튀어나올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건 이벤트 때 찍은 사진인데 저렇게 수정씨랑 자일로를 그린 그림도 있었답니다. 그래서 오늘 착장도 저 그림에 맞춰서 입고 왔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니 쇼케이스 때도 저 착장이었어요. 저기서 이제 기타와 함께 퍼포먼스를 하면... 팬들 심쿵사당하는 겁니다

 

 

 

 

여기서부터는 촬영한 것들

먼저 핑크카펫 밟고 입장하는 2ROX

 

 

 

 

큐레이션 활동하는 짝뚜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Q&A 시간이 있었답니다. 기억나는 거 몇 개 정리하자면

  • 2ROX = (2)명 + 류수정(R) + 자일로(OX)
  • 언젠가 수정씨가 추천했던 자일로 곡은 사실 스포일러 (...)
  • 피처링으로 시작했단 것이 프로젝트 그룹으로 발전했다
  • 이번에도 수정씨가 쓴 곡이 있다
  • 앨범 발매 목표는 내년 초
  • 자일로는 LA 한인타운 근처에 살아서 한국음식이 익숙하다 (나중에 수정씨랑 국밥 때리는 영상 기대하겠습니다) (뭐래니)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금 막 뽑은 따끈따끈한 폴라로이드 추첨시간. 아쉽게도 꽝이네요 ㅎㅎㅎ 하지만 욕심을 너무 부리면 안 됩니다. 저는 이미 수정씨 미니팬미팅 때 폴라 하나 얻어왔는데 여기서 또 욕심 부리면 안 되죠 ㅎㅎ(하지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아무튼 계속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이 프로젝트 그룹 지금처럼 앞으로 어디서 뭐가 어떻게 튀어나올지 모르니 계속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