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맘스터치 플레이리스트가 물어다준 달달한 노래 / 구구메이저(99major) 채랑(Chaerang) - 아냐아냐

2024. 3. 4. 15:47덕질합시다/SONG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W5QTE7M5kYI?si=uolIsF1f5csmFG55

 

 

기사랑 산업기사를 한 날에 같이 보면 자연스럽게 다음 시험까지의 텀이 생기고 그 텀에는 그냥 푹 쉬던가 아니면 점심을 먹어야 합니다. 그래야 오전에 시험보고 나서 오후에도 시험 보죠. 그래서 한 번은 점심을 먹으러 맘스터치를 갔더랍니다. 여느 패스트푸드점이 그렇듯 매장에 노래가 계속 나오는데 유독 귀에 쏙 들어오는 곡이 하나 있었습니다. 뭔가해서 찾아보니 이 곡이었네요.

 

채랑님은 구구메이저(99major) 소속의 버추얼 아티스트입니다. 원래는 트위치에서 활동을 했는데 지금은 트위치가 그렇고 그렇게 된 관계로 아프리카TV에 새 둥지를 틀으셨더라고요. 솔직히 방송은 트위치고 아프리카TV고 안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아무튼 이 곡은 구구메이저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발매한 디지털 싱글입니다.

https://bj.afreecatv.com/dasarang08

 

afreecaTV

채랑__님의 방송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bjapi.afreecatv.com

 

 

이 노래는 뭐랄까 그냥 노래가 달달해요. 노래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다고 하면 이 노래가 그런 노래죠. 꿀 떨어지는 거도 모자라서 중독성도 갖추고 있어요. 후렴 뒤에 '아냐아냐 아냐아냐' 이 부분이 중독성이 진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죠. 노래가 약간 취향을 탈 수는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데 보컬도 그렇고 곡 분위기도 그렇고 달달한 이 노래를 안 좋아할 사람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구구메이저는 작년부터 채랑님을 비롯해서 개인이나 단체 싱글을 지속적으로 내려고 하는 것 같아요. 유튜브에 올라온 노래 잠깐잠깐 들어봤는데 대체적으로 노래가 다 좋더라고요. 다른 버추얼 그룹들처럼 구구메이저도 빵 뜨길 바래봅니다.

https://www.youtube.com/@99Major/videos

 

99Major

99메이저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