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Ep.1 움짤 (Lovelyz Kei Gif : Google Play)

2020. 5. 16. 15:29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제가 절대 튜토리얼을

오타낸 것이 아닙니다

https://youtu.be/h785Qdeh3xo

 

무려 구글 플레이에서

정식으로 만든 거라고요

겜알못 러블리즈 케이의

좌충우돌 게임 한 판

'Two토리얼'

이번 에피소드 게임은

지금 사전 예약 중인

'피파 모바일'이라고 하네요

겜알못이라고는 하는데

어.... 사실 그런 이미지이기는 하죠

ㅎㅎㅎㅎ;;;

우와 슈퍼스타울림도 해주세요!!!

(뭐래 진짜)

 

참고로 케이는

게임을 온몸으로(?)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충우돌 겜알못 케이의

겜잘알 도전기

지금부터 같이 보시죠

 

다른 게임은 몰라도

크레이지아케이드랑 카트라이더만큼은

기본기는 있습니다

 

본격 회사 컴퓨터로

카트라이더 하는 케이

그러니까 울림

러블리즈 단체로 카트라이더

4 vs 4 아이템 팀전

대환장파티 단체 컨텐츠 좀....

(뭐래)

오오오오

게임방은 게임 매니아들의 로망이죠

 

근데 케이라서 그런지

게임방도 되게 핑크핑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사부님과 함께

본격적으로 게임을 배워봅시다

우선

가장 기본 중의 기본부터

 

 

작은 거에도 놀라고 신기한 케이

리액션도 최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하는 모습은

거의 다 똑같은가봐요

오오~~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저기요?)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을 온몸으로 하고 있는 케이

ㅋㅋㅋㅋㅋㅋㅋ

링피트 같은 거 하면 난리나겠다 정말

(안 된다 이 악마야)

 

 

게임이 그저 신기한 케이입니다

피파 모바일이니까

구단을 꾸려야겠죠

사부님의 축구 지식에 감탄한 케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째연턴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 아닙니다 '턴사' 입니다)

본명 김지연 + 천사

= 째연턴사

 

어머니가 어릴 때

귀엽게 불러주던 애칭을

닉네임으로 썼나봅니다

그리고 오늘의 TMI

천사보다 높은 건 '턴사' 입니다

(........?)

이제 실전과 같은 훈련으로(?)

게임에 더 빠져보도록 합시다

 

작은 거 하나하나가

케이에겐 전부 신기한 것이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그리고 연습도 다 했겠다

이제 사부님과 1대1 대결만

남아있는데

겜알못 케이가 친절하게(?) 준비한

패널티 장갑들

잠깐만요 뭔가 이상하게 하나 있는데

본격 배틀 시작

근데 구글플레이 님들

이거 무자막 버전 좀요

케이 너무 귀여운데

자막이 문제네

(뭐래?)

케이는 과연 사부님을

이기고 게임 신동으로 거듭날 수 있을지

굉장히 여유로워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진짜 우러나오는 짜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사부님 이기기에는

역부족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케이 힘을 내요 슈퍼파월

(....언제적 슈퍼파워야 이건)

 

잠깐만요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샷건.. 샷건이래

내려 치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결국 케이는

사부님을 끝내 이기지 못했습니다

참고로 오늘의 벌칙은

게임 속 손흥민 선수 세레머니

+ 분장하고

(못본 거로 합시다 우리)

근데 이거 왜

KFC 할아버지 생각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아무튼

이렇게 게임 체험이 끝났습니다

구글플레이 유튜브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3종 세트와 함께

- 끝 -

겜알못에서 겜잘알로

갈 수 있겠죠....?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