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움짤] 케이 x 이미주 : 마뷰텔 vol.2

2020. 1. 16. 23:5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4a-ZdeyK1Ys 

 

 

* 주의 *

해당 영상들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덕후라 러블리즈만 보고 움짤을 올렸지만

광고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쁜 애 옆에 예쁜 애 옆에....

어머... 전부 다 예쁜 러블리즈잖아

어.... 그렇게까지

안 부끄러워 하셔도....

(뭐래 진짜)

아무튼 러블리즈 꽃케이 김케이와

도도퀸 이미주 선생님의

마뷰텔 2번째 시간

지금부터 가보시죠

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시작된

이미주 선생님의 패션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움 = 미주

미주 = 아름다움

 

대자연과 하나가 되는

이 순간을 보십시오

(뭐래 진짜)

너무 아름답잖아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두고두고 쓸 움짤인가요 ㅋㅋㅋ

아... 케이야... ㅠㅠ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도 이렇게

패션쇼를 하시면...

 

러블리너스 심쿵사

그런 슈퍼모델 이미주와 함께하는

귀요미 모델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방으로 가시죠

어..... 잠깐만요

도도퀸 미주의 떽띠....

(심쿵사)

예쁜 건 2번 보랬으니

 

우리 다같이 2번 보기로 해요

그것이 진리라고 말하시는

이미주 선생님입니다

(아니라고)

 

다음으로 넘어가볼까요

오늘은 여기까지인가 보군요

(뭐래 진짜)

이번 방은...

본격 월드슈퍼스타김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이 자외선 방입니다...

자외선에 대비하는 두 사람

음.... 죄송합니다

이거 약간 박제될 거 같은데

대신 사랑스러운 이미주 선생님

여기도 엄청 사랑스러운 케이...ㅠㅠ

그래요 이렇게 입틀막하게 된다니까

(뭐래 진짜)

다음은 어디로 가는 걸까요

소리질러!!!

 

......뭐지 이거

잠깐만요 갑자기 이렇게 끝?

이렇게 끝일리가 없어

이렇게 끝날리가 없다뀨!!!

 

퍄퍄

이번엔 김케이 모먼트...

 

이렇게 일상이 화보여도 되는겁니까

 

그렇죠 미주씨 ㅠㅠ

아직 패션쇼는 끝나지 않았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안녕

(뭐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