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2화 움짤 : 랜덤다이스 편

2021. 2. 26. 12:2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B9MexJ5Nspg

 

러블리즈 겜알못 케이가

겜잘알이 될 때까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벌써 2화군요

하지만 예고편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저건 분명히 약올리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은

케이가 좀 많이 이겼나본데요?

케이의 러블리한 게임방에서

오늘도 사부님과 함께 게임을 즐겨봅시다

레츠케릿

(응?)

 

이번에 정복할 게임은

'랜덤다이스'

타워디펜스 형식의 게임인데

타워가 아니라 주사위를 조합하는 게임이죠

 

일단 대충 뭐하는 게임인지부터

차근차근 배우고 있는 케이

하지만 왕초보 케이의 계정에

사부님의 계정을 따라갈 주사위가

당연히 없겠죠

사부님 덱은

누가봐도 휘향찰랼한데 말이죠

(응?)

그래서 구글플레이는

케이에게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별도의 계정을 준비해줬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 즐기고 있는 케이

찌릿찌릿찌릿 손 끝에

찌릿찌릿찌릿 코 끝에

찌릿찌릿찌릿 내 맘이 흔들려~

(응?)

 

이젠 본격적으로 PvP 타임

본격 이모티콘 도발하는 케이...

게임 벌써 마스터한 거 같은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압도적인 파워로

 

누군가와의 싸움에서 이겼습니다

그러면 이제 당연히 사부님하고 붙어야죠

케이 승리시 듣고 싶은 멘트하기

: 족발사드릴게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카드는 뭐냐하면...

이벤트 상품이래요...

저 표정 분명히 도발이야

모 카드게임으로 치면

사제가 '감사합니다!'를 하는 거라고요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한 판 가볍게 이긴 케이

뭔가 기고만장하군요

 

잠시 위기가 찾아오는 듯 하였으나

이번엔 사부님에게 준 핸디캡이

조금 쎄게 먹혔던 걸까요?

케이가 승리합니다

이번에는 사부님이 벌칙입니다!

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아니에요

지난 번과 마찬가지로

사부님도 분장을 했답니다?

 

 

분장한 거 봤는데요...

말은 조커인데

맥도날드 캐릭터 머리에

조커 입술 대충 그린 모양새던데

맥도날드라고 하니까

그냥 맥도날드 캐릭터같네...;;

분장쇼는 직접 보시길 바랍니다

너무 강력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 게임은 꽃케이 승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