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3화 움짤 : 킹 오브 파이터 올 스타 편

2021. 2. 26. 12:24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p4UcMfexWLQ

 

겜알못 러블리즈 케이의 게임 정복기

구글플레이 two토리얼(투토리얼)

이번 게임은

'킹오브파이터올스타' 입니다

 

하지만 오늘도 심상치 않은 시작

도대체 태권도 도복은 무슨 일로...

아무튼 오늘도

다양한 게임을 섭렵해

겜잘알로 거듭나고 싶은

러블리즈 케이

사부님을 모시고

오늘의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오늘의 게임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머리 쓰는 게임도 좋지만

이런 격투게임도 괜찮잖아요

그냥 다 때려부수면 되는데요 뭐

(응?)

오오오오오오

자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신난 케이씨

엇... 갑자기 코난...?

이제 게임에

조금 더 익숙해질 시간

 

얻어맞는 봇이 불쌍하다지만

이내(?) 수긍하는 케이

(아니야 이 악마야)

이제는 사부님과 협력해서

킹오파를 더 즐겨봅시다

둘이 같이 하면

때리는 쾌감도 2배겠죠..?

허세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늘 오는 그것

사부님과 대결하기

구글플레이 유튜브에​

응원 댓글 많이 달아주면

러블리즈 케이 친필 싸인이 담긴

기프트카드를 준다는 얘기가

 

아무리 제작진이

겜알못 케이를 위해

빵빵한 계정을 만들어 줘도

실력차이는 어쩔 수가 없나봅니다

분노의 터치

폭주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어떻게

기사회생하는 중

갑자기 그거 생각나는데요

어떤 팬 분이 만든

'유지애' 헌정 작곡 '일로와!'

 

오늘도 케이는

벌칙이 눈 앞에

하지만 이대로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다

어떻게든 밀어붙여 보는 케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이번 회차에서도 벌칙입니다

오늘의 벌칙

: 게임 캐릭터 코스프레

뭐야 이거

왜 캐릭터가 현실로 나와있어

(뭐래)

​​

태권소녀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케토리얼이 또 끝이 났습니다

뒷부분에 노래 잠깐 부르는 거는

우리 직접 확인하기로 하고

겁나 빠른 분노켕으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