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4화 움짤 : 마인크래프트 편

2021. 2. 26. 12:2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AvQlfYBM1E

 

러블리즈 케이가

겜잘알이 되는 그 날까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오늘도 게임하면 나오는

허세켕

현재 전적

3전 1승 2패

과연 오늘 방송에서는

1승 추가할 수 있을까요?

이렇게 놀라는 걸 보아하니

오늘은 좀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

뭐지 이 신들린 터치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케이입니다

 

 

본격적으로

마인크래프트라는 걸 정복할텐데요

이 글에는 케이 움짤만 있어요

팬블로그가 다 그렇죠 뭐

ㅎㅎㅎㅎㅎㅎㅎㅎ

(뭐래)

마인크래프트는 모험도 모험이지만

건축도 어떻게 보면 하나의 컨텐츠잖아요

집지을 생각에 신난

미래의 건물주를 꿈꾸는 케이

아니 공포영화 연출하지 말라고

구글 놈들아ㅏ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처럼 인테리어 감각을(?) 뽐내는

러블리즈 케이씨의 모습 보고 계십니다

 

차 한잔 하고 싶어지는

아주 앨래강쓰한 감각적인 집이군요

(화면 조정 중)

오 이번엔 탈출모드?

 

들어오자마자 내동댕이치시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탈출이 쉽지 않은 케이

사부님의 현란한 컨트롤에

감동받은 모습입니다

(뭐래)

늘 two토리얼의 마지막은

사부님과 1 vs 1 대전을 합니다

과연 케이는 사부님을

이길 수 있을까요?

어디 어떻게 게임하고 계신지

살짝 볼까요

시작부터 폭풍하소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은 화살을 쏘는 방법을 터득하여

사부님에게 한 방 제대로 쏴서

기쁜 케이씨의 모습입니다

하지만 상대는 양띵님이라고요?

패배

이번에야 말로

사부님을 쓰러트릴 수 있는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가

그렇게 케이는

오늘도 벌칙이 확정되었습니다

벌칙이 어떤 거냐고요?

옆에 모형칼 보이시죠?

저거에 찔려 쓰러져가는 모습을

연기하는 게 오늘의 벌칙입니다

어... 잠깐만요

이거 엔딩을 어떻게 써야하지

다음편 스포일러를 하면 되겠구나!

딱봐도 쿠키런 캐릭터인 이 쿠키 속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To be continue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