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5화 움짤 : 쿠키런-퍼즐월드 (Feat. 정예인)

2021. 2. 26. 12:33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fI_8TITrNmo

 

여러분들이 한번 쯤 생각하셨던

바로 그 상황이 아닐까 싶네요

러블리즈 멤버들끼리

Two토리얼 찍기!!!

 

 

오늘 케토리얼은

예인씨가 어떤 게임을 좋아하는지

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거 같아요

이 제스쳐는 오늘도

싹 다 발라버렸다는 거 같은데

(컷!!)

본격적으로 주문 외치면서

이번 구글플레이 영상 한 번 볼까요

오블리비아테

너무너무너무 사랑하는

러블리 동생

정예인

오오 사부님 포지션 오오오

막간을 이용한 홍보타임

여러분들 잘 아시겠지만

오블리비아테는 나쁜 기억을 뽑아내는

러블리즈가 걸어주는 주문이랍니다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일단 무슨 게임인지나 알아봅시다

캐릭터들 귀여워서 쓰러지는 게임인가

승리의 요정이 케이씨한테

과연 잘 도착할 수 있을까요?

이따가 1대1 하는 거 보면 알겠죠

근데 이거 지금 뭐하는 거냐고요?

게임 대사보고 연기하는 중입니다

감독님 너무 깐깐하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도 진지하게(?) 연기하는

케이 & 예인

 

 

결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적인 게임 방법을 배워보는 시간

대충 이렇게 저렇게 해서

싹 다 없애버리라는 것 같습니다

오오 청출어람이라는 건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공식 코너 시간

케이 vs 사부님의

1 대 1 진검승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이 업로드 됐을 때

구글플레이 유튜브에 댓글 달아주면

케이 싸인이 담긴 기프트카드도 준다구요

 

오늘은 러블리즈 내전이죠

케이 vs 예인

그래도 사부님으로 온

예인씨가 유리하지 않을까요

이 때 장난꾸러기 케이씨는

남의 집을 염탐을 왜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오늘도

사부님에게 밀리는 케이씨

바로 다음 판을 진행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완전 언행불일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부님이 탈주하고 싶어지게 만든 건

이번이 처음일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3판 2선승이었지만

예인 사부님의 넓은 아량으로

한 판 더 하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이기면 진짜 승리라서

한껏 신난 케이씨

그리고 자본주의 끝판왕을 보여주는 케이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렇게 아이템을 쓰고도

노템인 예인 사부한테 밀리는 케이

아이템을 남발하는

자본주의 김케이씨의

영혼과 양심이 멀리 나가는 순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봐줬다

오늘은 김케이 승리

승리의 여신은 결국 케이씨한테 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올리는 거 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교과서대로만 했어요'잖아 말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김케이 최종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이 노래 생각나는데요

https://youtu.be/cxyESRPLNyc

 

아무튼 싹 다 발라버린(?) 케이씨한테

어울리는 선곡이 되지 않을까 싶군요

아무튼 케이씨랑 예인씨

화기애애하게 잘 마무리 했습니다

그럼 이제 예인씨 벌칙타임

(엥?)

 

쿠키런 인형탈 쓰고

오블리비아테 홍보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두 분 다 고생 많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