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6화 : 컴투스프로야구 2020 편

2021. 2. 26. 12:36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k37YPXeR6YI

 

월간 게임돌로 성장하기 프로젝트

러블리즈 케이의 two토리얼

어느덧 6번째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매번 다른 게임을 하면서 늘어난 것들 중

순발력이라면 순발력도 있겠지만

허세도 늘어나지 않았나

(뭐래)

 

오늘도 좌충우돌 예정되어 있는

케이의 two토리얼

사부님과 함께

 

달려보시... 아니지

오늘 레이싱 게임 아니잖아

가보시죠

일단 야구게임이니까

야구도 겸사겸사 배워봅시다

나름 알고있는 야구 지식

총동원하는 김케이

하지만 그녀가 노리는 것은

홈런볼 싸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게임에서

배트는 잘 휘두르는 것 같더군요

호기심이 너무 넘쳐난 케이씨...;;;

 

그래도 항상 게임 배우려는 자세만은

월드클래스 탑티어입니다

 

그래도 언젠간 사부님과 함께라면

케이씨가 사부님이 되어

누군가를 가르쳐주는 날이 오겠죠

이제 배트를 좀 더 휘둘러 보려고 하는군요

오늘도 안 나오면 섭섭한(?) 속사포 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홈런왕 김케이

자신감 뿜뿜

허세도 뿜뿜

놀리기도 뿜뿜

사부님과 한 판하기 전에

구글플레이 유튜브에서 케이를 응원하면

기프트카드를 드립니다

모범생 케이

게임에 대한 복습을 하기는....

 

무슨 멘탈 흔들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플레이 설명 깔끔한 거 봐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자막도 날이 갈 수록

정말 휘향찰랼하군요

 

 

그렇게 열심히 사부님 멘탈을

흔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벌칙은

화보를 찍는 게 아니고요

어느 야구선수의 모션 따라잡기입니다

암만봐도 다른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라잡으라는 모션은 안 따라잡고

덩기덕쿵덕 춤 추고 있는 케이씨

덩기덕 쿵 더러러러

쿵기덕 쿵 더러러러

에헤라 니냐노 니냐니냐니뇨

(뭐래)

다음 게임에서는 홈런을 꼭 날려서

1승 적립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