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7화 움짤 : 슈퍼탱크대작전

2021. 2. 26. 12:47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yHJ6H9opbyM

 

 

겜알못 러블리즈 케이가

겜잘알이 되는 그 날까지

한 달에 한 번 찾아오는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갑자기 경례는 왜 하냐고요?

오늘 할 게임이 슈퍼탱크대작전

탱크게임이라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부님 소개도 하고

사부님을 향한 존경과 애교의 눈빛

(응?)

 

오늘도 본격적으로 배워보는 게임

지금 바로 고고씽

탱크학개론

이 게임은 탱크를 예쁘게 꾸미면 됩니다

예쁘고 멋있고 상대방을

박살낼 수 있게 꾸미면 됩니다

NPC가 참 친절하군요

(끄덕끄덕)

사부님도 아직 해금하지 못한 것들

호스트 케이 아니

구글 플렉스!!!

오늘도 등리한 승리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면 조정 중)

참고로 저 눈을

케이씨는 탱크에 붙였답니다...

탱크를 예쁘게... 아니

전투준비를 마쳤다면

이젠 직접 몰아봐야죠

 

포대를 어떻게 할 것인가

어떻게 탱크를 구성할 것인가

본인의 실력에 감탄해버린 김케이

그대로 사부님에게 1:1을 신청합니다

아니 구글님들 이거 오타맞죠

올해의 앱 무자막 비하인드

슬쩍 주시면 모른 척 해드릴게요

(아니 뭐래 진짜)

 

오늘도 기프트 카드 이벤트는 계속되고

케이씨의 실력은 이제 일취월장

가볍게 사부님 이겨버리는 중

김케이어택

말 거는 척, 인터뷰하는 척 하면서

상대방의 멘탈을 흔들어놓는 공격

어딘지 몰라도 이태원 수제버거집 메모

나중에 이 시국 끝나면 꼭 가봐야지

 

사부님 멘탈도 흔들고

사부님도 이겨버리고

이것이 바로 수제버거의 축복입니다

(뭐래 진짜)

이제 사부님 탱크 확인사살하는 시간

러블리즈 케이씨가

이렇게 일방적으로 이기는 거 처음입니다

벌써부터 2 : 0

김케이 멘탈 흔들기 마무리 공격

완승

정말로 이렇게

케이씨가 일방적으로 이기는 거

처음입니다

하지만 케이씨는 자비롭습니다

사부님의 봐달라는 부탁도 가볍게 접수

김케이 짱

그리고 케이씨는

멘탈흔들기 기본 면역입니다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봬도 공포영화 보고

소리 안 내기 장인이었다고요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8화 참조)

결국 사부님에게 봐주기까지 했지만

그것마저 눌러버리는 케이

 

 

이젠 케이씨가 사부님 자리에 올라가서

러블리즈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배워야겠어요

(보고 계시죠 구글 ^^?)

(뭐래 진짜)

(화면 조정 중)

올해 two토리얼은 이렇게 마무리되서

조금 이른 새해인사가 나왔네요

내년에도 만나요 우리 ㅠㅠ

"사격 준비"

"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칙은 직접 보셔야해요 진짜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