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1화 움짤 : 슬램덩크 편

2021. 2. 26. 12:58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2020년 겜알못 케이를

게임의 세계로 이끌어준

구글플레이 two토리얼이

https://youtu.be/cYr63dvhvgY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근데 이거 뭐죠

설마 강백호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two토리얼 안방마님이 된

러블리즈 케이입니다

 

오늘의 사부님과 함께

가시죠

뭔가 시즌2로 넘어오면서

휘향챨랼해진 자막과 배경들인데...

음... 시즌1 때의

아기자기함이 살짝 그립기도 하지만

 

그래도 뭐 이렇게 케이씨를

구글이 자주 찾아준다면야...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의 게스트는

농구선수 출신의 하승진님

본격 슬램덩크 맞춤형 게스트

이번 시즌은

사부님이랑 같이 게임하면서

바로바로 미션을 해결해야

기프트카드를 많이 뿌릴 수 있다네요

그래서 열심히 하는데

응?

이번 시즌에도

러블리즈 케이의 겜알못 치료가

절실해 보입니다

근데 오늘 케이씨

복고풍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시즌2만에 외계어가(?) 터지고

사부님에게 잔소리 듣는 건 여전하군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축구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구공을 너무 양보해서

마더 케이사 등극

이번 시즌도

케이씨가 우당탕탕하는 거 보는 게

아주 꿀잼이겠습니다

남탓 직전까지 간 케이씨

허재 감독님이 이 경기를 봤다면

저기 있는 CG처럼 레이저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케이씨는

한번 익숙해지면

 

그래도 꽤 적응 잘하는 편입니다

그렇고 말고요

안 그러고서야

시즌2까지 안방마님하겠어요

이예쓰!!!!!!!!

미션클리어

그리고 two토리얼 고정 컨텐츠

사부님과 1:1 매치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하지만...

시즌1 가지고

바로 겜잘알이 되진 않았습니다

1차전 끝

패배

하지만 이어지는 경기에서도

케이씨는 결국....

 

네...

이것은 예견된 스토리입니다

일단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아까 그 문제의(?) 강백호

벌칙입니다

슬램덩크 패러디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 오더니

벌칙도 더 강해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움은 우리의 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2 처음부터 벌칙이 이러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젠 댓글도 읽어주는

two토리얼

이번 시즌에서도

케이씨의 게임 실력이

늘어날.... 수... 있겠... 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