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시즌2 2화 움짤 : 무한의계단 편

2021. 2. 26. 14:30러블리즈(Lovelyz)/Lovely Broadcast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E3Tc8XQa6EE

 

이젠 당당하게 말할 수 있다

러블리즈 케이는 게임을 좀 한다

그것은 다

구글플레이 two토리얼 덕분이다!!!

진짜 two토리얼은

어깨춤이 절로 나는 컨텐츠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게스트는

CLC 예은님과 함께합니다

안방마님 러블리즈 케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글아 평생 우려먹어도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래)

오늘할 게임은 뭔가 익숙한 게임

많이 들어봐서 그런 것 같지만

부담없이 한판하기 좋은

'무한의 계단'입니다

CLC 님들 무대가 보고싶은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혹시 저거 헬리콥터예요? 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가시죠

시즌 2의 달라진 점이라 하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미션을 많이 성공해야

많이 줄 수 있다는 것

이 모습은 지금 예은님이 삐끗해서

계단에서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스트의 저력을 보여주세요!!

 

 

웬일로 너무 쉽게하던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쁨)

하지만 케이는 오늘도 삐끗했고

결국 기도메타 돌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하지만 망했습니다

빨리 다음으로 넘어가시죠

꿀팁 획득을 위한

이심전심 퀴즈

사랑은 다른 종류의 우정이다

- CLC 예은 -

3문제 올클리어

오오오오오

오늘의 무한의계단 꿀팁

핸드폰을 흔들면 잘 된다

(........?)

 

핸드폰이 아니라 멘탈이

흔들릴 것 같은 기분은 뭘까요

아니 자막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열심히 계단 올라가는 케이

 

미션 성공해서 기쁜 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분 합이 아주 그냥 예술이네요

하지만 이젠 싸워야합니다

(.... 아니 게임으로 님들아)

그리고 여기서 이긴 사람이

지금까지 미션으로 쌓아놓은

기프트카드에 싸인할 수가 있다고요

근데 무한의 계단에서

케이를 위한 캐릭터를 만들어주셨대요

gb2pu7nt

무한의 계단 메인화면에서

선물 아이콘 누르고 받아가세요

 

열심히 올라가는 방장님

하지만 마음이 급하면 떨어집니다

pVP에서는 먼저 떨어져도

상대가 더 낮은 층에서 떨어지면

승리하는 시스템이더라고요

하긴 먼저 떨어져서 죽으면

그냥 한 칸, 한 칸 올라가면서 존버하지

누가 계단을 겁나 빠르게 올라가겠어요

그렇죠?

예은씨 캐릭터가 아기였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비수가 꽂힌 것 같은

케이씨의 이 리액션은

아... 오늘도 그렇게

러블리즈 케이는 1패를 적립합니다

예은 승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게스트의 승리로 끝난

two토리얼

근데 진 사람한테는 벌칙이 있다고요

오늘의 벌칙은

무한의계단 캐릭터가 되어

계단을 오르는 겁니다

현실 방장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글 니네 아주 작정했구나

어디까지 가는 거야 구글놈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우주로 왜 보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댓글 읽기 타임

혹시 알아요

여러분들도 댓글 남기면

케이가 이렇게 방송 말미에 읽어줄지

그럼 오늘은 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러블리즈 케이씨

인스타에 이런 사진들 올라왔던데

벌칙영상 찍으면서

사진도 찍었는데 양갈래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케이 양갈래 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