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캡쳐] 러블리즈(Lovelyz) - Candy Jelly Love (캔디 젤리 러브)

2019. 9. 30. 00:11덕질합시다/Music Video

728x90
반응형

Title : 캔디 젤리 러브 (Candy Jelly Love)

Artist : 러블리즈 (Lovelyz)

Note : 가을 타지 말고 러블리즈 입덕하기 (응?)

 

 

 

2014년 늦가을의 어느 날

세상에 짜잔 우아하게 등장한

여덟 명의 사랑스러운 소녀들

러블리즈의 데뷔곡인

캔디, 젤리, 러브입니다.

 

 

 

 

누가 복도에 그어진 선을 따라

한 발 한 발 걷고 있네요

 

 

 

 

누구인지는 조금만 기다려보기로 하고

 

 

좌 베이비소울, 우 이미주... 솔직히 이건 안무쌤이 노린 거다

 

 

솔직히 이거 노린 거죠?

데뷔 초부터 이 둘은

러블리즈의 톰과 제리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캔디젤리러브 뮤비답게

젤리가 있군요

(....!?)

 

 

 

 

엇... 류수정이다...

수정씨 어떤 맛 젤리가 제일 맛있어요?

 

 

 

 

저는 딸기맛이요

 

 

 

 

핑크핑크한 게 좋잖아요?

 

 

 

 

그래서 저게 다 핑크색인가

(아니야)

 

                                                                                                                                               

 

 

- 설마 싫어하시는 거 아니죠?

- 설마요 수정씨 좋으면 다 좋은 거~~

(뭐래?)

 

 

 

 

하지만 애지중지하던 젤리들은

 

 

 

.........

 

 

 

 

분위기가 더 어색해지기 전에

빨리 넘어갑시다

 

 

 

 

엇... 이분은 케이...

 

 

 

 

설마 손에 그거 우유는 아니죠?

(아니야 ^^)

 

 

 

 

오랜만의 앞머리 켕이군요

사실 저는 이제 신경 안쓰려고요

 

 

 

 

그냥 아이돌이 천직인 걸요

깐켕이든 덮켕이든 뭐가 중요해 ㅠㅠ

 

 

 

 

음... 미주씨는

누구한테 고백하러 가는 거에요?

 

 

 

 

멤버들하고 젤리 나눠먹으려고요

 

 

 

 

하지만 그 전에...

 

 

 

 

 

.....!?

 

 

 

 

 

여기도 젤리 먹고 있네요

 

 

 

 

이렇게 귀여운 그림도 그리는 이 사람은

 

 

 

 

무민대장 쟤쟤 ㅎㅎㅎ...

 

 

옆에 누구지... 지수씨인가요?

 

 

옹기종기 모여 공기하는 투수정

 

 

 

 

설마 그걸 다 잡았냐는

소울씨의 표정

 

 

 

 

- 젤리 주세요 빨리요

- 아냐아냐 한 번 더 해봐

 

 

 

 

엉뚱발랄한 사차원 매력을 가진

러블리즈 메인보컬 JIN(진)

(띵근이가 아니다. J.I.N '박명은'이다)

 

 

 

 

여기는 케이씨와 지애씨가

젤리를 걸고 가위바위보를 하는 군요

지수씨가 호시탐탐 젤리를 노리고 있습니다

 

 

 

 

예상 외로

 

 

 

 

굉장히 치열합니다

 

 

 

 

저기 잠깐만요 저거 뭐야

 

 

 

 

갑자기 숙연해진 분위기...

(역시 울림핵주먹이다...)

(아니라고!!!)

 

 

 

 

장면 살짝 바꿔서

귀여운 케이와

 

 

 

 

더 귀여운 수정씨를 ㅎㅎㅎㅎ....

저러니까 무슨 오리같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설마?

 

 

 

 

ㅋㅋㅋㅋㅋㅋ

 

 

 

 

저-장

 

 

 

 

이번에는 오렌지맛이군요

 

 

 

 

음..? 민트맛인가요..?

그러고보니 <그날의 너>라는 노래는

어느덧 민트초코단의 노래가 되어가고 있다는...

 

 

코 끝에서 화

입 안에서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베라 보고있냐!!!!)

(충분히 자본주의 민초단이 될 수 있다고!!)

(저기요... 그만하세요....)

 

 

 

 

음... 바나나맛이겠죠?

레몬같지는 않아보이는데

 

 

 

 

인절미네

(뭐래 진짜 재미없어)

 

 

 

 

알았어요... 재미 없는 거 아니까

그런 눈빛으로 보지 마요

 

 

 

 

근데 지애씨는

누구 눈치르 보시길래 몰래 젤리를...

 

 

 

 

수정씨도 몰래몰래 한 입 쏙

 

 

 

 

소울씨도 몰래몰래

이게 그 하얀 약속 한 웅큼인가요?

 

 

 

 

그... 막대과자 게임은 아닐 거고

설마 빨대로 쏴준다던가 뭐 그런...

 

 

 

 

그대 마음 한 스푼

하얀 약속 한 웅큼

 

 

지칠 때 마음 몇 스푼 더 넣고

외로울 때 사랑 한 방울 넣으면

 

 

 

 

맛있겠다

(아니라고)

 

 

 

여기도 가위바위보를 하네요

 

 

 

 

아니 그건 그렇고

저기 왼쪽에 주무시는 분은...;;;

 

 

 

 

아까 가위바위보는

청소도구 쟁탈전이었군요

 

 

 

 

우다다다 청소하는 대장님

 

 

 

 

왜요.. 갑자기 가을이라

뭐가 싱숭생숭 하신 거에요?

 

 

 

 

그래요 뭐...

가을이든 봄이든...

싱숭생숭 할 때도 있는 거죠 뭐...

 

 

 

 

이게 왜 떨어졌냐는 표정인데요?

ㅋㅋㅋㅋㅋㅋ

 

 

 

 

엇... 지수씨다...

 

 

 

 

사막여우는 사랑입니다

ㅠㅠ

 

 

 

 

마쉬멜로우

 

 

 

 

여기도 젤리

 

 

 

 

저기도 젤리!

 

 

 

 

그리고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책상 위에서

신발끈을 ㅎㅎ;;

 

 

 

 

옝---하

러블리즈 예인입니다

 

 

 

 

근데 두 분 지금 뭐하세요

 

 

 

 

꼭 수업시간에

이렇게 몰래 먹는 사람들 있죠

 

 

 

 

그래놓고 아무렇지 않은 척

 

 

 

 

- 예인씨는 어떤 맛 좋아하세요?

- 치이... 말하면 사주시게요?

 

 

 

 

- 음... 오늘은 포도가 땡기네요

 

 

 

 

누가 잠자는 데 장난치는군요

 

 

 

 

치워주는 거였구나

못 알아봐서 죄송합니다

 

 

 

 

음...? 깨면 먹으라고 놔둔건가요

 

 

 

 

고란고란

(그렇다는데요)

(아니라고 이 사람아)

 

 

 

 

한편 소울씨는...

 

 

 

 

이제 젤리가 살짝 질렸는지

 

 

 

 

뭔가 물끄러미 바라보는데

 

 

 

 

음...? 쟤는 딸기우유인가요?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 생각하면

 

 

 

 

괜히 뭔가 따뜻해진다고나 할까요?

(근데 어디보고 얘기하시는 건지...)

 

 

 

 

짝뚜가 먹는 젤리를

큰뚜가 달라는 것 같지만

뭔가 줄 기세가 아닌 것 같습니다

 

 

 

 

큰뚜는 진짜 큰뚜가 되기 위해

우유를 열심히 마시고 있습니다

(그런 거 아니라고)

 

 

 

 

세상 예쁜 소울...

 

 

 

 

음... 명은씨가 어딨나 했더니

체육관이었군요

 

 

 

 

나중에 과일가게를 하면

맛있는 과일이 잔뜩 있어야겠죠?

 

 

 

 

아.. 그거로 즉석에서

생과일쥬스 만드는 거도 괜찮겠다

 

 

 

 

뭔가 보고 놀라시는데...?

 

 

 

 

저기 쥬스 진짜 맛있는데

(아니라고)

 

 

 

 

나중에 꼭 과일가게 할거다요

 

 

 

 

새심한 배려심이 돋보이는 장면

 

 

 

 

...이 아니였어?

설마 그거 젤리는 아니겠죠?

 

 

 

 

좋아하는 젤리를 골라먹는 명은씨

 

 

 

 

여기도 젤리 와그작 중인

지수 & 지애

 

 

 

 

이렇게 와그작 와그작 한 다음에는

 

 

 

 

그렇죠

충치 예방도 해야죠

 

 

 

 

계속 사막여우처럼 노려보던 지수씨는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꿀꺽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미주씨가 예인씨의

스트레칭을 도와주고 있네요

 

 

 

 

.....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또 뭐하시는 건가요

 

 

 

 

이쪽에 젤리다!

 

 

 

 

(정답)

 

 

 

 

한판 더 해

 

 

 

 

한판 더 하자니까?

 

 

 

 

자다 일어난 짝뚜의 얼굴에는

젤리가 붙어있습니다

이분들 도대체 얼마나 먹은거야

 

 

 

 

그리고 여기는

 

 

 

 

하라는 청소는 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집에 빨리 가려면

얼른 청소해야죠

 

 

 

 

이번에는 마카롱 나눠먹기인가요?

 

 

 

 

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부스러기까지 완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쓰러지는 게

더 신기하군요

 

 

 

 

지나가는 명은씨 잠시 보시죠

 

 

 

 

지나가는 케이씨도 잠깐 보시죠

아니... 젤리는 또 어느 틈에....

 

 

 

 

미주씨가 특별한 걸 한다는데요

 

 

 

 

혹시 연기?

 

 

 

 

사진처럼 놀라는 연기인가요?

 

 

 

 

잠깐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자는 숲속의 지애를 깨우러

공주님이 바람을 불고 있는

(.....)

 

 

 

 

이 학교 장난꾸러기들이

너무 많아서 탈이군요

 

 

 

 

그래도 미주씨가 1등

(....응?)

 

 

 

 

젤리가 이렇게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이 파트는...

 

 

 

 

지수씨 너무 예쁜 거 아니냐고요

 

 

 

 

ㅠㅠ

 

 

 

 

이번엔 또 젤리로 뭘 하시려고

 

 

 

 

엇... 떨어졌다

 

 

 

 

누군가 떨어진 젤리를 바라보는데요

 

 

 

 

갑자기 젤리들이 와장창 쏟아지더니

 

 

 

 

학교를 덮어버립니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을

 

 

 

 

젤리들이 표현해주고 있는 건 아닐런지요

 

 

 

 

덕분에 청소하다 난리가 났지만...

아까부터 저기 왼쪽에 주무시는 분은...;;;

 

 

 

 

사실 젤리는...

 

 

 

 

사물함도 지배했다는...

 

 

 

 

음..? 이 의상으로도 찍었나보네요

앨범자켓에 들어있는 의상인데

 

 

 

 

근데 사진만 보면

뭔가 약간 냉미녀같지 않나요?

 

 

 

 

아닌가요...

케이씨는 역시 러블리뿜뿜인가요

ㅎㅎㅎㅎ;;

 

 

 

 

젤리들이 쏟아지던가 말던가

 

 

 

 

그냥 열심히 젤리 먹고 있는 소울씨..

 

 

 

 

단호박맛도 있으면 좋겠어요

(아무말 자제좀)

 

 

 

 

갑자기 탁구라니

 

 

 

 

(툭)

 

 

 

 

??? : 탁구공을 지배하는 자!!

 

 

 

 

(화면 조정 중)

(젤리보다 더 좋아 초콜렛보다 더더더~)

(....? 이 노래 아니잖아)

 

 

 

 

한편 몰려드는 젤리들을(?) 피해

구석에 숨은 미주씨

 

 

 

 

그래도 계속 몰려오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못다한 얘기들은

 

 

 

 

이런 식으로 파티를 하면서 풀기로

 

 

 

 

혹시 이게 1400만개의 미래 중 하나일....

(그만)

 

 

 

 

아 참.

그러고보니 지연씨는

이제 솔로데뷔 하잖아요

우와~~~~~!!!!!

 

 

 

 

ㅎㅎㅎㅎ...

지수씨도 교탁 아래에 피난 갔었네요

 

 

 

 

그리고...

 

 

 

 

자다 깬 지애씨는..

젤리가 다 떨어져서 아쉽다는 느낌입니다

 

 

 

 

- 끝 -

728x90
반응형